ti 그래픽카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지난달 시속 159km로 달리던 음주운전자가 사고를 내 10대들이 숨지고 다쳤다는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이 운전자가 소위 '김호중식 술타기'를 하는 걸 경찰이 방치한 걸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부적절한 대응이었다며 감찰 조사에 나섰습니다.
전재웅 기자입니다.
◀ 리포트▶
골목을 빠져나오던 차량이 시속 159km로 질주하던 스포츠카에 들이받혀 뒹굽니다.
경차를 타고 있던 10대 피해 운전자는 숨졌고 함께 타고 있던 10대는 지금도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당시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가해자인 스포츠카 운전자의 음주측정을 바로 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술을 마신 것을 파악했지만 가해자가 병원에서 치료를 받으며 채혈 조사를 하겠다는 말을 믿은 겁니다.
[진태규/전주덕진경찰서 경비교통과장]
"운전자가 좀 많이 다쳤다고 생각을,ti 그래픽카드판단을 한 모양이에요.'약간 시차를 두고 병원에 가더라도 측정을 할 수 있겠다' 이렇게 판단을 하고…"
경찰은 가해운전자를 구급차에 태워 보낼 때 동행하지 않았습니다.
가해 운전자는 병원에 도착하자마자 퇴원 절차를 밟은 뒤 편의점을 연거푸 들러 맥주를 사서 마셨습니다.
사고 뒤 운전자가 마신 맥주는 적어도 2캔으로 확인됐습니다.
운전 뒤에 음주 상태였는지 알 수 없게 만드는 이른바 '술타기' 시도가 의심됐습니다.
[정인득/전주덕진경찰서 교통조사계장]
"(경찰을) 만나기 직전에 바로 또 편의점 앞에서 캔맥주를 하나 삽니다.두 개를 사서 거기서 한 캔을 또 먹습니다."
사고 2시간 뒤에야 경찰이 측정한 운전자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인 0.084%.
하지만 운전자의 술타기로 인해 혈중알코올농도는 0.051%로 다시 추산됐고,ti 그래픽카드검찰은 유죄 입증을 위해 면허정지 수준인 0.036%로 최종 기소했습니다.
경찰은 사고 당시 출동한 경찰관의 조치가 부적절했다며 공식사과하고,ti 그래픽카드성실 의무 위반 등 감찰 조사에 나섰습니다.
MBC뉴스 전재웅입니다.
영상취재: 강미이(전주)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ti 그래픽카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ti 그래픽카드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나눠모으기 통장은 토스뱅크통장에서만 개설할 수 있으며, 토스뱅크 외화통장에서는 이용할 수 없다.
ti 그래픽카드,헌재는 "방송법에 따라 청구인은 수신료 외에도 방송광고수입이나 방송프로그램 판매수익, 정부 보조금 등을 통해 그 재정을 보충할 수 있다"며 "공영방송의 기능을 위축시킬 만큼 청구인의 재정적 독립에 영향을 끼친다고 볼 수 없으므로 입법재량의 한계를 일탈하여 청구인의 방송 자유를 침해하지 않는다"고 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