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아우크스부르크 대 fc 바이에른 뮌헨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9월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의 개점 이후 11년 만에 첫 대규모 리뉴얼 확장 오픈한다.이를 통해 750만 부산·울산·경남 지역을 아우르는 새로운 쇼핑 랜드마크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27일 신세계사이먼에 따르면 2013년 8월 전국 광역시 가운데 처음으로 문을 연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영엽면적 약 1만평(3만3100㎡) 규모에 17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이탈리아 토스카나 지방을 옮긴 듯한 외관으로 '부산 속 이탈리아'라는 별칭을 얻으며 연간 약 450만명이 찾는 쇼핑·관광 명소로 자리 잡았다.
부산 교외 지역인 기장군에 위치한 덕에 울산·경남 등 광역 상권 고객 비중도 50%를 넘는다고 신세계사이먼은 소개했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대규모 리뉴얼 확장을 통해 750만 부·울·경 상권의 새로운 쇼핑 랜드마크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리뉴얼을 통해 영업면적은 약 54% 넓어졌다.수도권 주력 점포인 여주·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맞먹는 규모다.100여개 브랜드가 새로 입점해 수도권 아울렛 수준의 270여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기존 공간도 재단장했다.비수도권 최대 규모인 530평의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가 입점하고,수도권에서 줄 서는 맛집으로 유명한 식음(F&B) 브랜드 11곳을 지역 유통사 최초로 부산에 유치해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전국 최대 규모의 골프 전문관을 비롯해 아동,리빙,슈즈,잡화&주얼리 등 6개 전문관도 새롭게 문을 연다.
외관에도 힘을 줬다.이번 설계에는 세계 최고층 빌딩인 두바이 부르즈 할리파 사업을 총괄한 글로벌 기업 아카디스(ARCADIS)가 참여하는 등 차별화된 프리미엄 공간을 선보이는 데 공을 들였다고 신세계사이먼은 소개했다.
또 녹지공간과 휴게 공간을 확대조성하는 등 야외형 아울렛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등 쇼핑뿐 아니라 휴식과 힐링,fc 아우크스부르크 대 fc 바이에른 뮌헨 통계체험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오픈형 '리테일 테라피' 공간을 구현했다.
김영섭 신세계사이먼 대표이사는 "브랜드부터 공간,fc 아우크스부르크 대 fc 바이에른 뮌헨 통계콘텐츠까지 지역 최고 수준을 선보이기 위해 신세계사이먼이 가진 역량을 집결했다"며 "신세계사이먼이 가진 '최초'와 '프리미엄'의 DNA를 심어 부·울·경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랜드마크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fc 아우크스부르크 대 fc 바이에른 뮌헨 통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fc 아우크스부르크 대 fc 바이에른 뮌헨 통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realbighead@heraldcorp.
fc 아우크스부르크 대 fc 바이에른 뮌헨 통계,특히 광공업 가운데 자동차 생산이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