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인터넷 중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4일 스팀에 따르면 지난 2일 오후 4시 정식 서비스에 들어간 퍼스트 디센던트는 전날 오전에 전 세계 게임 판매 수익 순위 1위를 기록했다.특히 최대 시장인 북미와 중국을 비롯해 일본,프랑스,독일,이탈리아,대만 등 전 세계 13개국에서 매출 1위에 올랐다.
넥슨게임즈가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하는 퍼스트 디센던트는 루트슈터(아이템 수집이 강조된 슈팅게임) 장르 게임으로,인터넷 중독PC·플레이스테이션·엑스박스 등 여러 플랫폼 이용자가 동시에 만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퍼스트디센던트는 지난달 스토리 확장 DLC(다운로드 가능 콘텐츠)가 출시되며 흥행한 반다이 남코의 '엘든 링',밸브의 인기 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 2′ 등을 앞선 것이다.
스팀 통계 사이트 스팀DB에 따르면 퍼스트 디센던트는 출시 후 최대 동시 접속자 22만9000명을 기록했다.플레이어 수 기준으로는 전체 5위다.스팀이 아닌 넥슨닷컴을 통한 접속자,콘솔 플랫폼 이용자는 집계에 포함되지 않아 이를 더하면 더 높은 수치가 예상된다.
이범준 넥슨게임즈 PD는 "퍼스트 디센던트는 글로벌 차세대 루트슈터로 선보이기 위해 다수의 테스트와 이용자 소통을 진행해왔으며,인터넷 중독어느덧 정식 출시라는 결실을 보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출시 이후에도 오랫동안 사랑받을 수 있기 위해 이용자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최선을 다해 콘텐츠를 개발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