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 세광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9일 오전 농로서 침수차량 확인하다가
밤새 많은 비가 내린 경북 경산시 한 농로에서 40대 여성이 급류에 휩쓸려 실종했다.
경북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9일 오전 8시28분쯤 경북 경산시 평사1리 농로에 40대 여성이 몰고 가던 승용차가 빈 상태로 발견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주민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과 소방당국은 차량 안에서는 실종 여성의 휴대폰 등이 발견됐다.
또 블랙박스 확인 결과 이날 오전 5시12분쯤 차를 몰던 40대 여성 운전자가 차가 물에 잠기자 나와 확인하던 중 급류에 휩쓸리는 모습이 찍여 있었다.
구조당국은 실종 여성을 찾기 위해 수색 중이다.
경산 일대에는 8일 밤부터 이날 낮 12시까지 일부 지역에 180㎜가 넘는 많은 비가 내렸다.하양읍 진량읍 와촌면 등에서 도로 주택 차량 침수가 잇따랐다.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 세광고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 세광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장 회장은 또 “시장이 나쁘다고 이차전지 소재 사업 투자를 안 한다는 생각은 하지 않는다”며 “결코 소극적으로도 투자하지 않겠다”고도 했다.
봉황대기 전국고교야구대회 세광고,안보회의서 비보 들은 나발니 아내, 러 야권 인사 부상 가능성[피플in포커스]2000년 결혼 후 내조에 전념…독극물 사건 이후 전면 나서강력한 야권 리더 잃은 러시아, 나발나야 행보에 '주목'푸틴의 정적으로 꼽혔던 알렉세이 나발니의 옥중 사망 소식이 전해진 16일(현지시간) 그의 부인 율리아 나발나야가 독일 뮌헨안보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