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마스,대표단 파견하지 않는 방향으로 가닥…회담 불발 가능성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 AFP=뉴스1 ⓒ News1 우동명 기자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14일(현지시간) 카타르 도하에서 열리는 휴전협상에 참석할 것이라고 밝혔다.
AFP 통신에 따르면,망사이스라엘 총리실은 이날 성명을 통해 "내일 도하로 떠나는 이스라엘 대표단의 출발과 협상 진행을 위한 권한을 승인했다"고 밝혔다.
지난 8일 중재국인 미국,망사카타르,망사이집트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가 오는 15일 휴전 및 인질 협상을 재개할 것을 촉구했다.
그러나 하마스는 지난 11일 성명을 통해 더 이상의 논의는 이스라엘이 가자지구 공세를 지속할 시간만 벌어줄 뿐이라며 협상에 부정적인 입장을 피력했다.
하마스 레바논 주재 대표인 아마드 압둘하디도 전날인 13일 미국 일간 뉴욕타임스(NYT)와의 인터뷰에서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그간 휴전 협상에 성실하게 임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 협상에 참여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말해 성사될지는 불확실하다.
망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망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여기에 2019년 홍콩에서 발생한 대규모 반정부 시위를 계기로 민주화 인사를 대거 수감하면서 전문직을 포함한 홍콩 토박이들의 이탈도 줄을 잇고 있다.
망사,즉, 한반도가 포함된 미 해군 7함대 관할 작전구역에 총 3척의 항모가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