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세사기로 하락한 신뢰 회복될까…중개사 실무교육 32→64시간으로
(서울=연합뉴스) 임화영 기자 = 서울 시내의 한 부동산에 게시된 부동산 매물 정보.2024.6.23
(세종=연합뉴스) 박초롱 기자 = 정부가 공인중개사와 중개보조원의 실무 및 직무교육 기간을 2배로 늘린다.
전세사기 사태로 하락한 중개업에 대한 국민 신뢰를 회복하는 게 목적이다.
국토교통부는 부동산중개업 종사자의 역량 강화를 위해 중개업 교육제도 개선 방안을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따라 내년부터 부동산(중개사무소) 개업 전 공인중개사가 필수적으로 이수해야 하는 실무교육 시간은 지금의 28∼32시간에서 64시간으로 늘어난다.
이론 위주 단기 교육만 이수하면 개업할 수 있어 고품질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기 어렵다는 정부 판단에 따른 것이다.
이수 과목은 중개대상물 표시·광고,올인 포커주택·토지 분야별 부동산공법,올인 포커계약 실무,올인 포커거래 신고,올인 포커부동산금융 등으로 세분화한다.교육 프로그램도 실습 위주로 개편할 예정이다.
중개보조원에 대한 직무교육도 강화한다.
중개보조원은 일정 시간의 교육 이수 외에 특별한 자격 요건이 없다.고용되기 전 3∼4시간의 직무 교육만 받으면 된다.
정부는 '중개보조원의 직업윤리' 교육을 강화하고,공인중개사와 중개보조원의 업무 영역,중개보조원 신분 고지 의무,현장 안내 요령 등 '중개보조 실무' 과목을 신설해 직무교육 시간을 8시간으로 늘리기로 했다.
교육 시간 확대는 공인중개사법 시행령과 관련 지침 개정을 거쳐 내년부터 이뤄진다.
올인 포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올인 포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반면 직장인 박모(41)씨는 "이번 일 때문에 남북 관계가 악화하는 것은 바라지 않는다"며 "남북이 대화로 사태를 해결해야 한다"고 했다.
올인 포커,공동선언문에는 부산의 ‘글로벌 허브도시’ 실현을 통한 부산의 지속가능한 성장과 미래세대가 꿈꾸는 노동시장 구축을 위한 부산 노사민정 분야별 결의사항을 담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