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결말 유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눈물의 여왕 결말 유출228);padding-left: 20px; padding-right: 20px;">캐딜락 모회사 GM과 협력 지속
GM 얼티엄 플랫폼 첫 양산모델
GM 전기차 포퓨엠 소재 일반화 예정
GM 얼티엄 플랫폼 첫 양산모델
GM 전기차 포퓨엠 소재 일반화 예정
포스코퓨처엠은 26일 캐딜락 리릭에 2차전지 핵심 소재인 양극재와 음극재를 제공한다고 밝혔다.리릭은 캐딜락의 모회사인 GM의 차세대 전기차 전용 플랫폼 얼티엄에 기반한 첫번째 모델이다.리릭을 시작으로 얼티엄 플랫폼으로 제작되는 GM 계열 전기차에는 포스코퓨처엠의 양·음극재가 들어갈 예정이다.
포스코퓨처엠과 GM은 2차전지 부문에서 꾸준히 협력을 이어오고 있다.2022년 5월 배터리 소재사 최초로 완성차 회사와의 합작기업인 얼티엄캠을 GM과 공동 설립했다.얼티엄캠은 올해 하반기 준공을 목표로 캐나다 퀘백주에 연산 3만t 규모의 양극재 생산공장을 건설하고 있다.이어 2026년까지 북미 지역 양극재 공장 증설을 준비하고 있으며,눈물의 여왕 결말 유출양극재의 중간 원료가 되는 전구체 공장 신설도 추진 중이다.
리릭의 배터리팩은 포스코퓨처엠 양·음극재로 만든 배터리셀을 12개의 모듈에 배치했다.양극재로는 에너지 밀도가 높은 하이니켈 니켈·코발트·망간·알루미늄(NCMA) 제품을 사용했다.더 많은 에너지를 저장할 수 있어 완전 충전 시 465㎞까지 주행할 수 있다.포스코퓨처엠은 지난해 3월 국내 최초로 NCMA 단결정 양극재 양산에 성공하며 기술력을 뽐낸 바 있다.단결정 양극재는 기존 다결정 대비 안정적이어서 배터리 수명에 유리하다.
음극재는 기존 제품 대비 소재구조를 개선한 저팽창 천연흑연 음극재를 사용했다.배터리 고속충전 성능과 더불어 안정성과 수명도 함께 높였다.리릭은 10분의 고속충전으로 약 120㎞를 주행할 수 있다.
리릭은 포스코퓨처엠의 우수한 양·음극재 성능과 더불어 뛰어난 기술력으로 시장의 호평을 받고 있다.올해 1분기 미국 고급 전기차 시장에서 단일 모델 기준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유병옥 포스코퓨처엠 사장은 “포스코그룹과 GM의 협력이 더해진 리릭이 미국에 이어 국내에서도 성공 가도를 달리기를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포스코퓨처엠은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성능 배터리 핵심 소재를 개발하고 안정적으로 공급해 GM이 전기차 시장을 선도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눈물의 여왕 결말 유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눈물의 여왕 결말 유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주변에 일이 있으면 다녀와 먹기 좋다.
눈물의 여왕 결말 유출,역시 같은 저출산 고령화를 고민하는 우리나라의 미래일까요?(자세한 내용은 동영상을 시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