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국가대표 감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전시간 수원에서 차량이 역주행하다 승용차 5대를 들이받는 일이 발생해 70대 운전자가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9일 오전 8시 23분께 경기 수원시 팔달구의 한 도로에서 70대 A 씨가 몰던 승용차가 갑자기 중앙선을 침범해 역주행했다.
당시 A 씨는 3차선 도로에서 1차로를 주행하던 상태로 알려졌다.그러나 갑작스럽게 중앙선을 넘어 역주행을 시작하여 반대편 1차로에 신호 대기 중이던 모닝 차량의 운전석 전면을 들이받았다.
또 A 씨 차량은 정차하지 않고 그대로 다른 승용차 4대를 더 들이받고서야 멈췄다.해당 사고로 A 씨를 비롯해 피해 차량의 탑승자이자 가족 관계인 50대 여성과 10대 고등학생 등 3명이 즉시 병원으로 이송되어 치료받은 것으로 전해졌다.다행히 이들 모두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A 씨는 해당 사고에 대해 경찰에 차량이 급발진했다는 취지로 주장한 상태다.
경찰은 A 씨가 치료를 마치는 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 등을 조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월드컵 국가대표 감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국가대표 감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com[기사제보 news@sportsseoul.
월드컵 국가대표 감독,(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너무 예민해…" 성희롱 피해자 2차 가해한 공공기관 간부들☞ '건국전쟁' 감독, '파묘' 흥행에 "좌파들 몰리고 있다"☞ "동물에게 성매매까지 시키는게 사람이라니까요"☞ 포항 해안서 사람 뼈 추정 물체 발견…해경 조사☞ 대구 공사장서 박격포탄 발견…"6·25전쟁 때 불발탄 추정"☞ 존 레넌 암살 당시 쏜 총알 경매에…감정가 최고 338만원☞ 토할 때까지 먹이고 토사물도 먹여…어린이집 교사 2심도 집유☞ 타이어가 통통 튀더니 버스 덮쳐…블랙박스에 담긴 '날벼락'☞ 정용진 부회장, 신입사원 만나 "자기 분야 '덕후'가 돼라"▶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