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대 라이언 시티 세일러스 타임라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최정훈 기자] 2019년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한국인 관광객 25명이 목숨을 잃은 유람선 침몰 사고의 유족이 국내 여행사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 소송에서 일부 승소했다.
사망자 각각에 대해 위자료를 2억원으로 책정하고 일실 수입(사고로 잃어버린 장래의 소득)을 더해 상속분을 계산했다.재판부는 “계약 약관에 따라 피고의 과실과 동일시할 수 있는 현지 여행사의 과실이 이 사건 사고 발생의 원인이 됐다고 인정된다”고 판단했다.
구체적으로 현지 여행사인 파노라마 덱이 사고 당시 선장 1명,선원 1명만 승선시켜 현지 법상 최소 승무원 요건(선장 1인·선원 2인)을 지키지 않았고,토트넘 대 라이언 시티 세일러스 타임라인폭우와 안개로 인해 안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상황에도 탑승객들에게 구명조끼도 입히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재판부는 “승무원 수가 많을수록 추돌 위험을 감지했을 가능성이 더 높고,토트넘 대 라이언 시티 세일러스 타임라인탑승객들이 구명조끼를 착용했더라면 피해를 상당 부분 경감시켰을 것”이라고 전했다.다만 사망자들이 사고 당일 기상 상황을 고려해 구명조끼를 요청·착용하는 등 스스로 안전 조치를 취할 수도 있었던 점,사고의 경위 등을 고려해 여행사의 책임을 80%로 제한했다.
앞서 2019년 5월 29일 부다페스트에서 다뉴브강 유람선 허블레아니호가 야경 투어를 하고 돌아오던 중 대형 크루즈선에 들이받히고 30초도 안 돼 침몰하면서 허블레아니호에 타고 있던 한국인 여행객 25명이 숨졌다.
토트넘 대 라이언 시티 세일러스 타임라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토트넘 대 라이언 시티 세일러스 타임라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24, the artwork was confirmed breaking the Guinness World Record for being the world's largest balloon loong.
토트넘 대 라이언 시티 세일러스 타임라인,미국 미들베리 국제학연구소의 전문가 제프리 루이스는 이란의 파테-110 계열 미사일들과 졸파가르는 정밀무기라며 이 탄도미사일 400기가 우크라이나전에서 사용된다면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