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네세 로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러시아와 전쟁 중인 우크라이나에 무단 입국한 혐의 등으로 기소된 이근(40) 전 대위가 1심에 이어 항소심에서도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았다.
재판부는 여권법 위반 혐의에 대해 “어찌 보면 피고인이 정의감을 가지고 한 측면이 있어서 형을 더 가중하지 않겠다”며 “유명인인 피고인은 조금 더 책임 있는 자세를 보여달라”고 주문했다.도주치상 혐의에 대해선 “피해자와 합의하지 못했고 여전히 납득하기 어려운 변명으로 일관하며 책임 있는 자세를 보이지 않고 있다”고 지적했다.
해군특수전전단(UDT/SEAL) 대위 출신 유튜버로 유명해진 이 전 대위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직후인 2022년 3월 외교부의 여권 사용 허가를 받지 않고 여행경보 4단계(여행금지)가 발령된 우크라이나에 입국한 혐의를 받는다.이 전 대위는 우크라이나 외국인 부대‘국토방위군 국제여단’에 합류해 러시아군과 전투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같은 해 5월 전투 도중 다치자 치료차 귀국했다.아울러 이 전 대위는 2022년 7월 서울 중구에서 오토바이와 접촉사고를 낸 뒤 구호 조치 없이 현장을 떠난 혐의도 받는다.
이 전 대위는 선고 후 취재진과 만나 여권법 위반 유죄에 대해 “우크라이나에 가기 전 처벌을 받을 거라 인식했지만 사명감을 가지고 도와주고 싶어서 간 것이라 후회는 없다”고 말했다.다만 도주치상 유죄에 대해선 “(접촉사고를) 인식했다면 내려서 확인을 했을 것”이라며 “인정할 수 없다”고 말했다.
우디네세 로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우디네세 로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 대표는 “지금 회사에 파이프라인이 7개 있는 데 회사 규모 상 도저히 감당할 수 없다”며 “옥석을 가려 1개나 2개에 집중하고 나머지 2~3개는 발만 걸치는 게 최대치”라고 전했다.
우디네세 로마,20일 대구소방에 따르면 최근 5년간(2019~2023년) 아파트에서 발생한 화재는 627건으로, 13명의 사망자와 62명의 부상자가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