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역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뉴 그란투리스모·뉴 그란카브리오 사전예약…하반기 매달 신차 출시 예정
마세라티코리아 출범…"잠재성 높은 세단시장 타깃"
마세라티 최고사업책임자 "韓시장 너무 중요"
왼쪽부터 루카 델피노 마세라티 CCO,대림역 로또다비데 그라소 CEO,대림역 로또다카유키 기무라 마세라티 코리아 총괄책임자[촬영 이승연]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이탈리아 고급 자동차 브랜드 마세라티가 한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3일 오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출범식을 열고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해나가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전 세계 7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마세라티는 지난 2007년부터 수입·판매사 포르자모터스코리아(FMK)를 통해 국내에 판매됐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이탈리안 럭셔리'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한국에서 브랜드 입지를 다지기 위해 법인 출범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마세라티 코리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마세라티 코리아는 올해 말까지 매달 신차를 선보일 계획이다.
마세라티 코리아는 이날 출범과 함께 2도어 쿠페 '뉴 그란투리스모'와 이를 기반으로 제작된 4인승 컨버터블 '뉴 그란카브리오'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마세라티의 전기차 라인업 '폴고레'도 연말께 출시된다.마세라티는 2025년까지 모든 제품을 전동화 버전으로 전환하고,2028년에는 전체 제품을 전동화 모델로 선보이겠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아울러 애프터서비스(AS) 등 네트워크를 강화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지난해 6월 선보인 마세라티의 첫 번째 통합 로열티 프로그램 '트라이던트'를 중심으로 고객 경험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분고 야마모토 일본·한국 제품 마케팅 매니저는 최근 마세라티에 대한 국내 인식이 낮아졌다는 질문에 "한국에 공식 지사를 출범한 이유가 바로 거기에 있다"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준비가 돼있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한국 내 잠재성과 규모가 큰 세단 시장을 타깃으로 한다.쿠페 시장만 공략하는 게 아니다"라며 "주행의 편안함,핸들링 성능을 중시하는 4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마케팅 전략을 펼칠 것"이라 덧붙였다.
[마세라티 코리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이날부터 사전예약을 접수하는 뉴 그란투리스모와 뉴 그란카브리오에는 마세라티가 직접 개발한 V6 네튜노 엔진이 탑재됐다.
V6 네튜노 엔진은 F1 경주차에 적용되는 마세라티의 엔진 기술이 적용됐으며,여기에 사륜구동(AWD) 변속기가 결합됐다.
뉴 그란투리스모 모데나 트림은 최고출력 490마력 및 최대토크 600Nm를 발휘하며,뉴 그란투리스모 트로페오와 뉴 그란카브리오 트로페오는 최고출력 550마력 및 최대토크 650Nm를 발휘한다.
차량 전면에는 마세라티의 새로운 수직형 라이트와 브랜드를 상징하는 3D 삼지창 로고가 적용됐고,후면에는 부메랑과 작살 형상의 발광다이오드(LED) 후미등으로 강렬한 이미지를 부여했다.
내부에는 12.3인치 중앙 디스플레이와 시트 포지션 등을 조절하는 8.8인치 디스플레이,운전자를 위한 12.2인치 디지털 대시보드 등이 탑재됐다.첨단 운전 보조기능인 마세라티 액티브 드라이빙 어시스트가 기본 제공된다.
이날 마세라티 코리아는 역대 가장 인기가 많았던 그란투리스모 모델 12가지 외장색을 비롯해 총 14가지 색상을 입힌 '뉴 그란투리스모 원 오프 프리즈마'를 전시했다.이 차는 전 세계에 단 한대뿐이다.
[마세라티 코리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루카 델피노 마세라티 최고사업책임자는 "한국은 너무 중요한 시장이다.이탈리아의 역사,대림역 로또유산,디자인을 좋아하며 럭셔리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스스로 원하는 걸 현명하게 잘 선별한다"며 "마세라티 코리아가 마세라티 패밀리의 일원이 돼 한국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림역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림역 로또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지금까지 스티리아와 같은 미니밴은 넓은 공간을 요구하는 탓에 디젤 차량이 주를 이뤘다.
대림역 로또,의대정원 확대에 반발하는 전공의들의 집단행동이 시작되고 첫 주말을 맞은 가운데 비상대응체계가 잘 돌아가고 있는지 살펴보고, 현장에 있는 의료진과 환자들을 만나 격려할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