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팔마스 세비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미국에서 젖소를 통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H5N1)의 인체 감염 사례가 네 번째로 나왔다.
이 환자는 H5N1에 감염된 소와 접촉한 것으로 확인됐다.해당 환자는 결막염 증상만 보인 것으로 보고됐으며,라스팔마스 세비야독감 치료에 쓰이는 항바이러스제 오셀타미비르를 투약한 뒤 회복한 것으로 전해졌다.
미국에서는 지난 3월 텍사스주와 캔자스주에서 H5N1에 감염된 젖소가 처음 보고된 이후 12개 주로 확산했다.또한 4월 텍사스주 주민 1명이 감염된 젖소와 접촉한 후 H5N1 양성 판정을 받은 데 이어 5월에는 미시간주의 축산업 종사자 2명의 감염 사례가 추가로 보고됐다.
CDC는 일반 대중에 대한 H5N1의 위험도는 여전히 낮다고 밝히면서도,라스팔마스 세비야병들거나 폐사한 동물에 가까이 가거나 장기간 노출되는 것을 피하라고 권고하고 있다.
라스팔마스 세비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라스팔마스 세비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구나리 인턴기자 forsythia26@asiae.
라스팔마스 세비야,[포토]'배우들 칭찬 들으면 잘풀려' 장재현 감독뉴스 기사장재현 감독이 20일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파묘’ 언론시사회를 겸한 기자간담회 무대에 올라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