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햄 반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본 도쿄도지사에 출마한 우치노 아이리(31) 후보가 지난 27일 정견 발표 도중 상의를 탈의해 논란이 되고 있다.(출처=우치노 아이리짱 유튜브) 2024.6.30.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일본 도쿄도지사에 출마한 여성 후보자가 정견 발표 도중 상의를 탈의해 논란이 되고 있다.
일본 닛칸스포츠에 따르면,웨스트햄 반티우치노 아이리(31)는 지난 27일 NHK가 방송한 도쿄도지사 정견 발표 방송에 '귀여운 나의 정견방송을 봐주세요'라는 정당의 후보로 출연했다.
그는 안경을 쓰고 셔츠 차림으로 등장해 자신의 이름을 연호하거나 이름에 대해 설명하면서 "지금 카메라 앞에서 귀엽다고 생각한 카메라 앞의 당신.그래 너"라며 "카메라 그런 눈빛으로 보지 말아요.이렇게 쳐다보는 것이 부끄럽다"고 말했다.
그는 또 현장에 같이 있던 스태프에게도 "그런 눈으로 보지 마세요.곤란해요"라고 말을 걸기도 했다.그의 방송은 6분간 이어졌다.
우치노 아이리는 지난 5월 도쿄도지사 선거에 출마했다.일본 도쿄도지사 선거는 다음 달 7일에 열린다.
웨스트햄 반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웨스트햄 반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특히 차등 지급하던 테니스 대회 남녀 상금 액수를 동등하게 하자는 주장을 펼쳤고, 그의 노력으로 1973년 US오픈 대회를 시작으로 2001년 호주오픈, 2006년 프랑스오픈, 2007년 윔블던 등 메이저 대회 남녀 상금이 같아지기 시작했다.
웨스트햄 반티,인공지능과 같이 살지 않으면 도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