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fyrpdl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04년 국내 최초로 '성과공유제' 도입
"중소기업 동반성장 표준모델 자리매김"
포스코는 성과공유제 도입 직후인 2004년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총 2344개사와 함께 국산화,원가절감,안전환경,abfyrpdla매출 확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총 5565건의 개선 과제를 수행했으며,abfyrpdla성과보상 누적 금액은 약 8255억원에 달한다.
성과공유제는 위·수탁 기업이 산업 현장에서 필요한 개선 과제를 공동으로 수행하고 그 성과를 공유하는 제도로,abfyrpdla포스코는 중소기업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2004년부터 본 제도를 도입해 운영해 오고 있다.
포스코는 과제 추진을 통해 재무성과가 발생할 경우 절감 금액의 50%를 과제 참여 기업에 보상하고 각종 인센티브를 부여함으로써 자율적인 개선 활동에 대한 동기를 제공하고 있다.참여 기업은 기술력을 확보함과 동시에 수익성을 향상할 수 있고,abfyrpdla포스코는 전문성과 역량을 갖춘 기업을 통해 제품을 공급받을 수 있어 장기적으로 상호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
특히 포스코형 성과공유제는 대∙중소기업간 동반성장 모범 사례로 인정받아 정부가 2006년‘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을 제정하고 산업계 전반에 성과공유제를 확산시키는데 기여했다.현재는 국내 대기업,공기업 등을 포함하여 593개사가 성과공유제를 운영하고 있다.
성과공유제는 위·수탁기업간 협력과 신뢰를 기반으로 한 동반성장의 대표 모델로 발전했으며,abfyrpdla동반성장의 성공 사례들을 만들어 오고 있다.
포스코는 성과공유제를 통해 현보산업과 함께 황화수소 정제 설비를 개발,도입해 수익성을 높였고 태영이엔지와 탱크 지금(地金) 제거 작업 기계화에 성공하고,abfyrpdla하나테크와 이엔엠과 함께 열연 수처리 공정에 스테인리스 필러를 적용하는 등 다양한 성공 사례를 쌓아왔다고 밝혔다.
포스코는 성과공유제를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함께 경쟁력을 강화해 강건한 산업 생태계를 구축하는 솔루션으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포스코는 향후에도 성과공유제를 통해 이들이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하고,개발된 기술을 확대 적용해 상호 경쟁력 강화에 지속 나설 예정이다.
한편,포스코는 성과공유제 이외에도 스마트공장 구축 지원사업,철강ESG상생펀드,동반성장지원단,벤처지원 등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abfyrpdla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abfyrpdla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민망하다"며 "또한 탈당하는 의원이 생겨 의석 수가 5석 미만이 될 경우 당은 (지난 15일) 기지급된 국고보조금 전액(6억원)을 반납할 것"이라고 썼다.
abfyrpdla,특히 떨어짐 사고로 재해자는 재활과 일상 회복에 더 큰 어려움을 겪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