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번호 추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통령 할 수 있는 일에 제한 없음을 의미하는 것"
"의사당 난입 사태에 대해 대선 전 판결 나와야"
(서울=뉴스1) 조소영 이창규 기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은 1일(현지시간) 미(美) 연방 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대선 뒤집기' 혐의에 대해 사실상 면책특권을 인정한 것을 두고 "미국에는 왕이 없고,로또 번호 추첨법 위에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비판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백악관에서 관련 연설을 갖고 "오늘의 결정은 대통령이 할 수 있는 일에 사실상 제한이 없음을 의미하는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어 "(대법원의 결정은) 위험한 선례"라며 "대법원의 결정은 법치를 훼손한다"고 강조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그러면서 "미국 국민은 '1·6 사건'(2021년 의사당 난입 사태)에 대해 선거(대선) 전 법원에서 답을 받을 자격이 있다"며 "그러나 그 결정이 선거 전 내려질 가능성은 매우 낮다"고 했다.
그는 "미국 국민은 트럼프의 민주주의에 대한 공격이 그를 대통령으로 부적합하게 만드는지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며 "트럼프는 그가 하고 싶은 일을 하기 위해 더 대담해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미 연방 대법원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2020년 대통령 선거에 불복해 선거 결과를 뒤집으려 시도한 혐의(2021년 의사당 난입 사태)와 관련,로또 번호 추첨그의 '면책특권' 주장을 기각한 원심 판결을 파기했다.
즉 이는 전직 대통령이라 해도 재임 중 행한 공무상 행위에 대해서는 형사 기소로부터 어느 정도 면책을 받아야 한다고 판결,로또 번호 추첨트럼프 전 대통령의 면책특권 주장을 제한적으로 인정한 것으로 해석됐다.
로또 번호 추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번호 추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사랑 편지의 첫 줄이든 삶의 혁명을 이룰 첫 문장이든 그것은 열기로 가득하다.
로또 번호 추첨,끝으로 김 변호사는 "가해자의 의중이 어떻건 간에 아무런 노력도 안 한다는 게 너무 괘씸하고 나머지 피해자분들도 안 좋은 생각을 하실까 봐 걱정된다"며 "돌아가신 피해자가 굉장히 젊은 여성이었는데 너무 안타깝고 어머님이 우시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