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암역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연합뉴스 자료사진] ※ 기사와 직접 관련 없는 자료사진입니다.
(인천=연합뉴스) 김상연 기자 = 행정복지센터 공용 차량이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에서 역주행하다가 비접촉 사고를 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조사에 나섰다.
1일 인천 계양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25일 오후 5시께 계양구 모 초등학교 인근 도로에서 초등학생 A군이 자전거를 타다가 사고를 당했다는 신고가 112에 접수됐다.
경찰 조사 결과 A군은 자전거를 타고 어린이보호구역 내 일방통행 도로를 달리다가 역주행하는 전기차와 마주친 뒤 넘어져 얼굴 부위 등을 다친 것으로 파악됐다.
해당 전기차는 계양구 모 행정복지센터 소속 공용 차량으로,응암역 로또자전거와 직접적인 접촉이 없던 상황에서 별다른 조치 없이 현장을 벗어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현장 폐쇄회로(CC)TV 영상 분석과 차적 조회 등을 거쳐 차량 운전자가 행정복지센터에서 근무하는 30대 공무원 B씨인 것을 확인했다.
B씨는 경찰에서 "사고가 발생한 사실을 몰랐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비접촉 사고가 발생한 점을 고려해 B씨 차량 주행과 A군 낙상 간 인과 관계 등 정확한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일단 A군 측 보호자는 신고 취하 의사를 밝혔으나 어린이보호구역 내 역주행 정황이 있던 만큼 별도 조사를 이어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응암역 로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응암역 로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시대 넘나든 인생역전▲ 나훈아 너무나도 슬픈 소식 전했다.
응암역 로또,IB 업계 관계자는 "대한항공 입장에서 주요 도시 여객 노선을 넘겨줄 항공사에 화물사업부까지 매각할 경우 경쟁 제한을 우려할 수 있다"며 "한 곳에 주요 사업을 한꺼번에 넘기는 의사결정은 피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