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관중난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재물손괴죄,야구 관중난입3년 이하의 징역 또는 700만원 이하 벌금
서울 한복판 아파트 현관문에 지속적으로 '락카 테러'가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2일 경찰 등에 따르면 서울 중부경찰서는 서울 중구의 한 아파트 현관문 등에 락카 테러를 하고 도주한 용의자를 추적 중이다.
이 아파트단지에서는 지난 4월부터 이달 11일까지 3차례 넘게 개별세대 현관문,야구 관중난입초인종,야구 관중난입도어락,야구 관중난입CCTV(폐쇄회로TV) 등이 빨간색과 회색 등의 락카로 훼손되는 일이 벌어졌다.
피해 주택은 사설업체를 통해 현관문 등의 낙서를 제거하고 수리했지만 이후에도 여러 차례 반복 피해를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주민들의 신고를 받고 현재 피의자를 특정하고 있다"며 "재물손괴죄 외에도 한 사람에게 지속적으로 가해를 했다면 스토킹으로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재물손괴죄는 타인의 재물을 손괴하거나 은닉,야구 관중난입또는 그 밖의 방법으로 그 효용을 해하는 범죄를 말한다.3년 이하의 징역이나 7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
야구 관중난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구 관중난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kr▶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 모악산 정상서 "옷들 안에 뼈가 있고 옆에 신발도"…경찰 수사 착수- 옥천 저수지에 빠진 차 안에…숨진 40대 남녀가 있었다- '테디 회사' 가수 연습생 화보 촬영중 스태프 추락…4명 부상- 최규성, 마약 투약 작곡가 의혹에 "저 아닙니다"- 의사협회는 '파업' 중인 전공의를 대표할 수 없다?[노컷체크]
야구 관중난입,좌담회에 참석한 SK하이닉스 임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