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리 대 토트넘 통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 CNBC 발표…대만 자취안 지수 상승 동력은 AI 낙관론
태국은 가장 부진…향후 가장 선호하는 국가는 일본
[서울=뉴시스]구자룡 기자 = 인공 지능(AI)에 대한 낙관론에 힘입어 2024년 상반기 아시아에서 대만 주식시장 자취안 주가지수 상승률이 1위를 차지했다.
미 CNBC 방송은 1일 자취안 지수가 28% 올랐다며 이는 AI 가치 사슬 관련 주가 상승에 따른 것이라고 보도했다.
세계 최대 파운드리 업체(위탁 생산업체)인 TSMC가 63% 올랐고 경쟁사인 폭스콘은 105% 급등했다.
자산관리 회사 T.로 프라이스의 글로벌 주식 포트폴리오 전문가 라울 고쉬는 “올해 글로벌 시장의 성과는 주로 인공지능과 중앙은행 정책이라는 주제에 의해 주도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속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그는 AI 투자 주기의 잠재력과 규모가 계속해서 전 세계적으로 경제 활동을 주도하고 있다며 AI 투자의 영향이 산업,번리 대 토트넘 통계소재,번리 대 토트넘 통계유틸리티 등 분야로 확대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일본 올해 초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한 닛케이 225 평균주가는 18% 올라 아시아 지역 상승률 2위를 차지했다.
닛케이 평균주가는 2월 1989년 12월29일 세운 종전 최고치인 38,번리 대 토트넘 통계915.87을 갱신했다.
CNBC에 따르면 분석가들은 대만이 아시아 시장을 선도할 수 있지만,일본이 앞으로 더 선호되는 시장일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고쉬는 개선된 기업 거버넌스 표준이 세계 4위 경제 대국 일본의 기업 성과에 계속해서 실질적이고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말했다.
올 상반기 코스피 지수는 5.37% 올라 아시아 증시에서 상승률 6위를 차지했다.
대부분의 아시아 시장은 현재까지 플러스 영역에 있는 반면,번리 대 토트넘 통계태국,번리 대 토트넘 통계인도네시아,번리 대 토트넘 통계필리핀 등 3개 국가 주식 시장은 역성장했다.
태국의 SET 지수는 상반기 8% 급락해 이 지역에서 최악의 성과를 냈다.인도네시아 자카르타종합지수는 2.88% 하락했고,필리핀 증권거래소 지수는 약 0.6% 하락했다.
번리 대 토트넘 통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번리 대 토트넘 통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추후 조사를 거쳐 정확한 속도를 확인할 계획이다.
번리 대 토트넘 통계,건양대의료원 교수 비대위도 이날 교수 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