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리미어리그 장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천 부평구의 한 주택에 경찰이 들이닥칩니다.
[경찰 : 경기북부경찰청 사이버수사대에서 나왔고요.온 것은 저작권위반사이트….]
체포된 사람은 불법 영상 사이트 운영자 30대 A 씨입니다.
A 씨는 지난 2019년 5월부터 5년여간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 3곳과 성 착취물 공유 사이트 4곳을 운영하며 약 68만 개의 영상물을 유포한 혐의를 받습니다.
해당 사이트들의 월평균 이용자는 120만 명에 달했습니다.
[김정현/경기북부경찰청 사이버수사대장 : 총 38만여 개 국내 드라마,프리미어리그 장소영화,OTT 플랫폼 프로그램,30만 여개 아동 성착취물,프리미어리그 장소불법 촬영물,불법 성영상물 등을 유포하였고.]
A 씨는 불법 도박이나 성매매 사이트 등의 배너 광고를 자신의 사이트에 게시해 광고 수익 1억 2천만 원을 챙긴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A 씨는 대학에서 컴퓨터공학과를 졸업하고 IT업체에서 10년 이상 경력을 쌓은 개발자였습니다.
낮에는 IT 개발자로 일하고,프리미어리그 장소퇴근 후에는 불법사이트를 운영했습니다.
[A 씨/불법 사이트 운영자 : 집에서 저 혼자 있을 때 하기도 했고요.그리고 카페에서 하기도 했고 대부분 집 아니면 카페였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A 씨는 한국과 태국을 오가며 생활하디 불법 사이트의 수익구조를 알게 된 뒤 직접 사이트를 개설했습니다.
다른 불법 사이트 영상을 자신의 사이트로 가져오는 프로그램을 직접 만들어 사용했고,프리미어리그 장소접속경로를 계속 바꾸는 방식으로 수사를 피해 왔습니다.
하지만,경찰이 미국 국토안보수사국과 공조해 해외 서버를 압수수색하면서 덜미가 잡혔습니다.
A 씨를 구속 송치한 경찰은 불법 사이트 7개를 폐쇄조치하고 추가 범죄수익금이 있는지 수사하고 있습니다.
(취재 : 정준호, 영상취재 : 인필성, 영상편집 : 원형희,프리미어리그 장소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