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8일 화성시청에 설치된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 추모 분향소에서 추모객이 희생자들을 추모하고 있다.연합뉴스
화성 일차전지 생산업체인 아리셀 화재 현장에서 숨진 23명 중 40대 부부가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경기남부경찰청은 아리셀 공장 화재 사망자 중 한국인 40대 남성 A씨와 중국 국적의 40대 여성 B씨가 부부관계였던 것으로 확인됐다고 28일 밝혔다.
A씨는 중국에서 태어났지만 귀화해 한국 국적을 취득했고,집에서 야구B씨는 중국 국적인 상태로 국내에 거주했다.A씨의 시신은 화성유일병원 장례식장에,집에서 야구B씨의 시신은 화성장례문화원에 각각 안치돼있다.경찰은 전날 사망자 23명의 신원을 모두 확인하고,집에서 야구이 같은 사실을 유족에게 통보했다.
경찰 관계자는 “B씨의 유족이 국내에 입국하는 대로 양가 유족이 부부의 시신을 같은 장례식장에 안치하는 방안 등을 논의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집에서 야구지난 24일 오전 10시30분께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23명이 숨지고 8명이 다쳤다.부상자 중 1명은 위독한 상태다.
집에서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집에서 야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사진=뉴스1]전국 의과대학 교수협의회(전의교협)가 진료 시간을 주 52시간으로 제한하기로 결정했다.
집에서 야구,지지통신에 따르면 렌호 의원은 28일, "지난 8년을 리셋하겠다"며 도지사 선거에 출마 의사를 표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