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슈퍼컴퓨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습 사건 당시 물청소… "증거인멸" 고발
같은 혐의 우철문 부산경찰청장도 불기소
이재명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 흉기피습 사건 당시 현장을 보존하지 않은 혐의로 고발당한 관할 경찰서장 등에 대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불기소 처분했다.
13일 법조계에 따르면 공수처 수사2부(부장 송창진)는 최근 옥영미 전 부산 강서경찰서장(총경)과 우철문 부산경찰청장을 불기소 처분했다.
앞서 경찰은 올해 1월 2일 이 전 대표 피습 직후 사건 현장을 보존하지 않고 물청소를 하도록 조치했다.민주당 당대표정치테러대책위원회는 "범행 현장을 고의로 훼손했다"며 당시 서장이었던 옥 총경과 우 청장을 2월 증거인멸 혐의로 공수처에 고발했다.옥 총경은 부산경찰청으로 대기 발령됐다.우 청장은 같은 달 열린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전체회의에 출석해 "증거물이 충분히 확보됐고 방송사,당직자,지지자 등이 다 있어 현장을 보존할 필요성이 없는 것으로 판단했다"고 말했다.
공수처는 5월 27일 옥 총경을 한 차례 소환조사하고 한 달 뒤 부산 강서경찰서를 압수수색했다.옥 총경은 소환 조사 과정에서 피습 사건 당시 목격자가 많았고 범인도 현행범으로 체포된 만큼,프리미어리그 슈퍼컴퓨터현장을 보존할 필요가 없었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공수처법상 경무관급 이상 경찰관만 공수처 수사 대상이지만,프리미어리그 슈퍼컴퓨터치안정감인 우 청장이 공범으로 고발돼 수사 가능하다고 판단한 공수처는 조사 끝에 불기소 결정을 내렸다.
프리미어리그 슈퍼컴퓨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프리미어리그 슈퍼컴퓨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일본에 있는 글로벌 프랜차이즈 카페와 패스트푸드점 30여곳에 납품될 물량이다.
프리미어리그 슈퍼컴퓨터,프랑스는 또 "북한은 안보리 관련 결의에 따라 핵과 탄도미사일 프로그램의 완전하고 검증 가능하며 돌이킬 수 없는 폐기를 달성하기 위한 모든 의무를 존중해야 한다"고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