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평균환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배달 기사가 힘들다는 이유로 여자 친구한테 생수를 주문하지 말라고 한 남성이 뭇매를 맞고 있다.
최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여자 친구한테 쿠팡으로 생수 주문하지 말라고 했다'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이에 따르면 글쓴이 A 씨는 여자 친구한테 "날도 더운데 배달하는 분들 고생시키지 마라.물 떨어지면 내가 마트에서 사서 가져다주겠다.주문하지 말라"고 했다.그러자 여자 친구가 기분 나빠했다고.
A 씨는 "무슨 포인트에서 기분 나빴는지 말도 안 해준다.내가 잘못한 거냐?"며 "여자 친구 집에는 엘리베이터가 있다.그래도 무거우니까 고생이지 않냐"고 주장했다.
이 글을 본 누리꾼들은 "그럼 네가 물 떨어지기 전에 사서 채워놔라","깨어있는 척하고 싶은가 보네","엘리베이터 있으면 괜찮다.생수는 생수 전담 배송 회사에서 배송하는 거라 주문이 들어와야 그분들이 배송비를 받을 수 있다",기간평균환율"생수 주문하는 사람 다 나쁜 사람 만드네",기간평균환율"돈 주고 사 먹는 건데 본인은 천사고 여자 친구는 악마 만드냐","오지랖 좀 부리지 말라","과한 동정에 맨스플레인.생수 시킨 여자 친구만 이상한 사람 되는 수동공격.은근한 도덕적 우월의식.한 문장으로도 모든 게 느껴진다" 등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 누리꾼은 "별 쓸데없는 동정이네.넌 앞으로 가구나 가전제품 같은 거 살 때 봄이나 가을쯤 온도 적당한 날에 배송시켜라"라며 "이사할 때도 이삿짐 센터분들 무거운 거 드시면 힘드니까 네가 직접 옮겨라"라고 꼬집었다.
기간평균환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기간평균환율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민주노총 대구본부는 30일 대구시청 동인청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최저임금 차별 적용이 아니라 확대 적용이 필요하다"며 "최저임금을 넘어 생활임금을 공공부문, 사회서비스 노동자 모두에게까지 확대돼야 한다"고 주장했다.
기간평균환율,엔씨소프트도 지난해 영입한 박병무 VIG파트너스 대표를 앞세운 공동대표 체제로의 전환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