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고스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 음악가 이름 딴 첫 국제 콩쿠르
현대자동차그룹은 차세대 오페라 스타를 발굴하는‘제1회 조수미 국제 성악 콩쿠르’를 공식 후원한다고 5일 밝혔다.
‘제1회 조수미 국제 성악 콩쿠르’는 프랑스 중부 루아르 지방의 샤토 드 라 페르테 엥보에서 7~13일(현지시간)까지 열린다.국제 무대에서 한국 음악가의 이름을 딴 국제 콩쿠르가 개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신이 내린 목소리’로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소프라노 조수미는 30년 넘게 국제 무대에서 활동하며 세계 5대 오페라극장 주연,무료 고스톱국제 6개 콩쿠르 석권 등 세계적 정상 자리를 지키고 있다.
현대차그룹이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이번 콩쿠르는 18세에서 32세의 오페라 스타를 꿈꾸는 전 세계 성악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이번 대회에 전세계 47개국 지원자 500여명이 참가한다.현대차그룹은 대회가 열리는 샤토 드 라 페르테 엥보에 특별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 △현대차 디 올 뉴 싼타페 △현대차 아이오닉 5 N △기아 더 뉴 EV6 △기아 EV9 등 다양한 차종을 전시할 계획이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한국과 프랑스 간 중요한 문화적 교류의 장인‘제1회 조수미 국제 성악 콩쿠르’에 후원사로 참여해 K-클래식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후원을 이어가며 다방면의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료 고스톱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무료 고스톱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상호 보완적인 두 캠퍼스의 제조 전략으로 대규모 항체 의약품부터 ADC 생산까지 잠재 고객사의 다양한 니즈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단 점을 강조할 계획입니다.
무료 고스톱,“잘하는데 말라 바꾸노” vs “나라가 엉망아이가” [심층기획달아오르는 ‘낙동강벨트’ 르포양산을, 김두관·김태호 ‘도지사 매치’“웅상선 추진 성과” “민주 꼴보기 싫어”북강서갑, 전재수·서병수 지지층 팽팽“진실성이 있어야” “일 잘하는게 중요”“김두관이 잘 하는데 말라(뭐하러) 바꾸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