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핏슬리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 3월에도 7300만명 정보 유출
[서울경제]
미국 최대 통신 업체 AT&T에서 대규모 고객 정보 유출 사건이 발생했다.
12일(현지시각)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AT&T는 지난 4월 데이터를 보관하던 클라우드 플랫폼이 해킹당해 통화와 문자 기록이 포함된 약 1억 900만 개의 고객 계정 데이터가 불법 다운로드됐다고 이날 밝혔다.이 사고로 2022년 5~10월 사이 고객 통신 기록이 유출됐으며 여기엔 이동통신 및 유선 고객들의 전화 통화와 문자 기록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다만,올핏슬리브통화와 문자의 내용 자체와 개인정보는 포함되지 않았다고 AT&T는 설명했다.
AT&T는 연방수사국(FBI)과 협력해 조사하고 있다고 확인하면서 신원을 특정하지 않은 채 “지금까지 최소한 용의자 1명을 체포했다”고 말했다.
AT&T는 지난 3월에도 사이버 공격으로 7300만 명의 고객정보가 다크웹상에 유출됐다고 공표한 바 있다.2월에는 미국 전역에서 휴대전화 통화가 안 되는 통신 장애를 일으키기도 있다.
한편,올핏슬리브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는 이날 X(옛 트위터)를 통해 “고객정보 누출에 관해 법 집행 당국이 수사와 조사를 계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핏슬리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핏슬리브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대학이 제공하는 다양한 융합교과목과 직무 실습(인턴십), 현장 전문가 특강, 경진대회 등 정규 교과목과 연계한 다양한 비교과 활동은 학생들이 지식과 경험을 확장하고 자신의 전공에 상관 없이 자율적으로 진로를 탐색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는 게 교육부의 설명이다.
올핏슬리브,업계 관계자는 “고집중, 고숙련을 요구하는 MMORPG에 대한 반감이 하이퍼캐주얼의 인기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