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고 사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마오닝 중국 외교부 대변인
중국 정부는 지난달 24일 경기도 화성의 배터리공장에서 발생한 화재로 중국인 노동자들이 사망한 사건과 관련해 한국과 후속 조치를 위한 소통을 유지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중국 외교부는 오늘(3일) 홈페이지에 정례 브리핑 결과를 공개하면서 어제 윤석열 대통령이 국무회의에서 지난달 24일 화재 희생자들의 명복을 빈 일을 소개하며 이런 입장을 밝혔습니다.
현장 브리핑에서는 나오지 않은 언급을 사후 별도로 덧붙인 것입니다.
마오닝 외교부 대변인은 "화성 화재 사고가 발생한 뒤 한국의 윤석열 대통령과 한덕수 총리 등 지도자들이 여러 차례 사고 희생자 및 그 가족들에 애도와 위로를 표했으며,맞고 사광관련 부처에 사고 원인을 철저히 규명하고 수습에 만전을 기하라고 요구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중국은 화성 배터리공장 화재로 발생한 중국인 중대 사상이라는 불행한 사건에 고도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며 "우리는 계속해서 한국과 긴밀한 소통을 유지하면서 한국이 수습 처리 등 업무를 잘 수행하고 불행한 유사 사건의 재발을 확실히 방지하는 조치를 취하도록 추동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윤 대통령은 어제 국무회의를 주재한 자리에서 화성 화재 희생자와 서울시청 앞 교통사고 희생자의 명복을 빈 뒤 "배터리 산업과 같이 다양한 화학 물질을 활용하는 산업은 기존 방식으로는 진화가 어렵다"며 "화재 유형과 원인을 철저하게 조사해 더 과학적인 안전 대책을 수립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사진=중국 외교부 제공,맞고 사광연합뉴스)
맞고 사광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맞고 사광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러면서 "제가 4년 동안 쉼 없이 준비한 모든 것에 김 후보의 3선 경험, 저를 품어주고 저에게 와서 같이 하자는 김 후보의 정치적 경험과 능력이 있으면 일산에서 승리할 것"이라며 "일산이 승리하면 국민의힘이 수도권과 전국에서 압승할 것"이라고 했다.
맞고 사광,앞서 한 매체는 정동원의 부친 A씨가 현재 교도소에 수감 중이며 트로트가수 B씨와 전속계약 관련 갈등을 빚은 상태라고 보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