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ev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약정기간 36개월의 최대 67% 잔가보장 저금리 고잔가 운용리스 상품모빌리티 라이프 플랫폼 차봇모빌리티가 자회사인 차봇모터스가 전개하는 이네오스 그레나디어의 1호차 출고를 기념해,geneva하나캐피탈과 함께 최대 67% 잔가를 보장받을 수 있는 금융 상품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금융 상품은 선수율 30%와 36개월 계약 기준으로 제공되는 저금리 고잔가 운용리스 상품으로,월 80만원대의 합리적인 납입금으로 4X4 그레나디어를 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수금 30%를 납부할 경우,월 납입금 86만 7천100원으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기본형 모델을 구매할 수 있다.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전 차종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geneva계약 만기 시 차량 인수나 반납,재리스 중 선택할 수 있다.
정문영 차봇모빌리티 사업부문장은 “이번에 하나캐피탈과 준비한 금융 상품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부담 없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를 만나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차봇모빌리티는 2021년 자회사 차봇모터스를 설립하고,디지털 오토 커머스 기반의 직접 판매 사업으로 외연을 확장하고 있다.2022년 영국 자동차 회사 이네오스 오토모티브 첫번째 모델 그레나디어 공식 수입사로 선정된 차봇모터스는 국내 스타트업 최초의 수입차 공식 임포터다.
또한 지난해 8월에는 아시아 최초로 서울 성수동 소재에‘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오픈해 브랜드 고유의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레나디어 이네오스는 영국의 강인한 기백과 디자인을 독일의 철두철미한 엔지니어링과 결합한 스테이션 왜건으로 가격은 1억990만원부터 시작한다.
genev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geneva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미 법무부는 애플의 광고부문 반독점 행위에 이르면 상반기 연방법원에 제소할 방침이다.
geneva,개별 종목을 보면 배당수익률이 5%를 넘는 기업이 적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