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월드컵 나이키 광고】nkl|플라이어스

NoiseAware Blog

플라이어스

【월드컵 나이키 광고】nkl|플라이어스

월드컵 나이키 광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재생원료 기반 친환경 폴리에스터 생산
스포츠의류 브랜드 노스페이스에 공급SK지오센트릭이 해외 석유화학 및 섬유·의류 분야 기업들과 협업해 지속가능한 합성섬유(폴리에스터)를 생산한다.

SK지오센트릭은 핀란드 최대 석유기업 네스테,월드컵 나이키 광고태국 석유화학기업 인도라마 벤처스,월드컵 나이키 광고일본 스포츠의류기업 골드윈 등 6개 글로벌 기업들과 바이오 기반 공정 부산물인 팜잔사유와 폐식용유 등에서 추출한 재생 가능한 납사(리뉴어블 나프타)를 원료로 폴리에스터를 생산해 냈다고 5일 밝혔다.

앞서 SK지오센트릭은 지난해 이들 기업과 지속가능한 폴리에스터 생산·공급을 위한 컨소시엄을 구성,월드컵 나이키 광고협업해 왔다.이 컨소시엄에서 SK지오센트릭은 대표적인 합성섬유 폴리에스터 원료인 '리뉴어블 파라자일렌(PX)'을 생산하는 공정을 맡았다.SK지오센트릭이 재생 원료를 기반으로 리뉴어블 파라자일렌을 생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SK지오센트릭이 글로벌 석유화학·섬유·의류 분야 기업들과 구성한 컨소시엄의 지속가능한 폴리에스터 공급망 관계도.[사진제공=SK지오센트릭]
SK지오센트릭이 글로벌 석유화학·섬유·의류 분야 기업들과 구성한 컨소시엄의 지속가능한 폴리에스터 공급망 관계도.[사진제공=SK지오센트릭]

SK지오센트릭은 네스테로부터 팜잔사유와 폐식용유 등에서 뽑아낸 리뉴어블 나프타를 공급받아 울산공장에서 리뉴어블 파라자일렌을 생산해 수출한다.이 리뉴어블 파라자일렌은 컨소시엄에 속한 석유화학 및 섬유 기업들의 생산공정을 거쳐 폴리에스터로 만들어지고,월드컵 나이키 광고최종적으로 골드윈이 보유한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의 스포츠의류 제품에 사용된다.

컨소시엄이 구축한 리뉴어블 나프타로부터 최종 의류 제품 생산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 배출되는 온실가스는 화석연료를 사용했을 때의 약 80~85%가 줄어든다.컨소시엄에 참여한 기업들은 지속가능한 폴리에스터 확대 적용 방안도 검토할 계획이다.

SK지오센트릭 관계자는 "이번 컨소시엄은 다양한 기업들이 온실가스 저감을 목표로 지속가능한 폴리에스터를 만들어 최종 의류 제품을 생산한 첫 사례"라며 "이를 시작으로 글로벌 기업 간 협력을 통해 더 큰 시너지가 창출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월드컵 나이키 광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나이키 광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해당 ETF는 신용 위험이 상대적으로 낮은 미국 국채 30년물을 현물로 담고 있기 때문에 연금 투자에 적합하다는 평가다.

월드컵 나이키 광고,경북대병원 양동헌 병원장은 전날 내부 전산망을 통해 “의료진의 진료 공백 상황으로 병원 경영이 상당한 어려움에 놓여 있다”며 “지역 필수 의료 제공을 제외한 모든 활동을 재검토하고, 경영이 정상화될 때까지 긴축 재정 등 비상경영 체제로 운영하고자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