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야구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금역 일대 14만㎡ 지구단위계획구역 신규 지정
[서울경제]
서울 송파구는 지하철 3·5호선 오금역 사거리를 중심으로 가락동 161번지 일대 신규 지구단위계획구역 지정 및 계획을 수립했다고 5일 밝혔다.
구는 오금역 일대 14만㎡를 지구단위계획구역으로 신규 지정하는 내용의 오금지구중심 지구단위계획을 지난달 13일 결정 고시했다.옛 성동구치소 개발과 연계해 효율적인 토지 이용이 가능하도록 공동개발을 유도하고,실시간 야구보기오금역세권 중심성 강화를 통해 지역을 활성화하는 것이 목표다.서울의 최상위 도시계획인‘2040 서울도시기본계획’에 따르면 송파경찰서부터 옛 성동구치소부지까지 오금역 일대가 지구중심으로 지정돼 있다.
구는 중대로와 오금로 간선도로변을 용도지역 상향가능지로 지정했다.협소한 필지로 인해 개발이 어려웠던 점을 해소하기 위해서다.이에 따라 이 곳에서 블록 단위로 공동개발 시 용도지역을 제3종일반주거지역에서 준주거지역으로 상향해 용적률 400% 및 20층 내외 건물을 지을 수 있게 됐다.
이면부는 인근의 옛 성동구치소 개발에 대응해 블록 단위 개발 시 종상향(제2종일반주거지역→제3종일반주거지역)이 가능한 특별계획가능구역으로 지정했다.저층부 근린생활시설 및 공공보행통로,실시간 야구보기전면공지 확보 등 계획도 수립했다.이를 통해 가로 활성화를 도모하고 개방감을 확보할 예정이다.
서강석 송파구청장은 “이번 오금지구중심 지구단위계획구역 결정으로 개발 잠재력이 높은 오금역 일대에서 체계적인 개발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옛 성동구치소 부지 개발 사업은 7만 8758㎡ 면적 땅에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에서 추진하는 공공주택 1150가구와 업무시설용지,실시간 야구보기청소년교육복합시설용지,실시간 야구보기문화체육복합시설용지,실시간 야구보기주민소통거점시설용지를 짓는 내용으로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실시간 야구보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실시간 야구보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정진이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트라이브장은 “U+tv가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3년 연속으로 IPTV 부문 1위를 차지했다”며 “가정에서의 미디어 이용 교육 필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U+tv가 디지털 페어런팅 시대에 부모들의 훌륭한 조력자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IPTV를 이용할 수 있도록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실시간 야구보기,임지연은 지난해 11월 16일 종영한 SBS '국민사형투표'에 출연했으며, 이도현은 지난 22일 개봉한 영화 '파묘'에서 봉길 역으로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