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핏 애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클럽 버닝썬의 전 직원이 "주기적으로 버닝썬에서 여성 접대를 받은 경찰이 있었다"라는 내용의 주장을 내놨다.
2일 MBC 시사·교양 'PD수첩'은 5년 전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한 '버닝썬 게이트' 사건을 되짚었다.버닝썬 사건에는 유명 가수인 승리,정준영 등도 연루됐다.
이날 방송에선 클럽 버닝썬과 경찰의 유착 의혹에 대한 내용도 다뤄졌다.버닝썬의 전 직원 A씨는 방송에서 "서울의 강남경찰서 ○○○이랑 서초경찰서 ○○○,이런 분들은 한 달에 몇 번씩 여자 접대를 받았다더라"고 주장했다.
돈을 받는 행위는 증거가 남을 수 있으니 경찰 관계자들이 다른 방식으로 접대를 받았다고 주장한 것.버닝썬과의 유착 의혹이 제기됐을 때,버핏 애플경찰은 사과의 뜻을 밝히면서도 "유착은 결코 없었다"고 발표한 바 있다.
하지만 버닝썬 전 직원은 "(경찰 신고 시) 저희가 경찰들에게 '진입은 기다려 달라'고 말한 뒤 (클럽의) 윗분들에게 컨펌받았다"며 "그때도 경찰들은 먼저 (클럽 안으로) 들어오지 않았다"고 했다.이어 "경찰들이 피해자 말보다 클럽 직원들 말을 우선적으로 믿었다"고 부연했다.
이와 관련 35년 경력의 전 강력계 형사 백기종씨는 "(신고가 있으면) 당연히 현장에 진입해야 한다"며 "잘잘못에 대해 실랑이가 벌어졌으면 현행범 체포하든지,버핏 애플임의동행으로 지구대나 파출소에 데리고 가는 게 정당한 집행 절차"라고 꼬집었다.
버핏 애플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버핏 애플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반면 야권 연합 INDIA는 모두 234석을 확보하며 5년 전 대비 세를 불렸다.
버핏 애플,kr[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대한민국 24시간 뉴스 채널 [YTN LIVE] 보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