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sc 프라이부르크 대 sv 베르더 브레멘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늘(1일) 중국 관영 신화통신과 차이나데일리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황옌다오 인근을 지나던 필리핀 선박에서 엔진 고장으로 인한 폭발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선체가 손상돼 물이 차올랐고 선원 2명도 다쳤습니다.
이 지역을 순찰하던 중국 해안경비대 선박 2척은 즉각 구조활동에 나서 구명조끼와 구명부표를 제공해 이들을 무사히 구조했습니다.
선원들을 구조한 이후 해안경비대는 필리핀 당국에 이 사실을 통보했으며 필리핀 선박도 무선통신을 통해 중국 당국의 인도적 지원에 감사를 표시했다고 중국 매체들은 전했습니다.
이에 따라 남중국해 영유권을 놓고 물리적 충돌까지 빚어온 중국과 필리핀 간 긴장이 완화될지 주목됩니다.
앞서 중국 해경은 지난달 17일 필리핀과의 대표적 영유권 분쟁 지역인 남중국해‘세컨드 토머스 암초’(중국명 런아이자오·필리핀명 아융인)에 보급 임무를 수행하던 필리핀 해군 선박을 공격했고,sc 프라이부르크 대 sv 베르더 브레멘 라인업이로 인해 필리핀군 병사 1명의 손가락이 절단되는 등 여러 부상자가 발생한 바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신화=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