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튼 뉴캐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폭우에 침하 발생한 대전 유등교
지난 10일 폭우로 일부 내려앉은 대전 유등교는 전면 철거 후 재건축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대전시의 한 관계자는 현장에서 긴급 점검한 결과 교각 손상이 심하게 발생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보수나 보강보다는 전면 철거할 가능성이 더 클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정밀안전진단 결과가 나와야 정확히 알 수 있지만,에버튼 뉴캐슬육안으로 확인했을 때는 안전진단 F등급 수준인 것으로 보였다고 덧붙였습니다.
시는 향후 유등교가 대전도시철도 2호선 트램 노선으로 활용됨에 따라 안전성 등을 확보한 새로운 다리를 건설한다는 계획을 준비 중입니다.
다만,에버튼 뉴캐슬전문가들이 보수가 가능하다는 조사 결과를 내놓는다면 그 부분도 면밀히 확인하겠다는 방침입니다.
유등교를 재설계한 뒤 공사를 마치려면 최소 2년 6개월 이상의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시민 불편을 줄일 수 있는 임시 가교는 장마가 지난 뒤 곧바로 설치합니다.
대전시 측은 시내에 있는 오래된 교량의 안전 여부를 추가로 점검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사진=독자 제공,에버튼 뉴캐슬연합뉴스)
에버튼 뉴캐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에버튼 뉴캐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카카오는 환경 문제 해결에 동참하고자 지난 2022년 '액티브 그린 이니셔티브'를 선언하고, 지난해부터 이용자가 카카오 서비스를 통해 환경에 기여한 활동을 계량화한 카본인덱스 수치를 발표해 오고 있다.
에버튼 뉴캐슬,하지만 구호트럭 참사 등 민간인 피해가 커지고 국제적인 비판 여론이 높아지면서 최근 이스라엘과 갈등을 겪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