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제 1079회 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누리꾼 A씨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게 도대체 무슨 상황이냐"며 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라온 영상을 갈무리한 사진을 공유했다.
해당 사진에는 입마개와 목줄을 하지 않은 로트와일러가 놀이터 한 가운데 서 있다.또 다른 사진에서는 목줄은 했지만 입마개를 하지 않은 채 어린아이 옆에 있는 모습이 담겼다.
개 주인의 위험한 행위에 한 누리꾼이 "미친 건가 맹견을 입마개,로또 제 1079회 당첨번호목줄도 안 하고 놀이터에 풀어놓네"라고 지적하기도 했다.
하지만 개 주인은 "미친 거 아니다.사진 찍으려고 잠깐 풀어놓은 거다.나 알아요?어디다 대고 미친 거냐고 말을 갈겨"라고 답했다.
A씨는 "5대 맹견을 어린이 놀이터에 목줄도 없이 풀어놓고 입마개도 없이 산책 나간 영상이 수십 개"라며 "나도 개 키우지만 이런 개 주인들은 제발 없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어 "한 누리꾼 지적에 잠깐 사진 찍으려고 풀어놨다는 둥 이상한 소리 늘어놓는 데 그 '잠깐' 방심에 사고가 일어나는 거다"라고 했다.
누리꾼들도 "자기 아이가 물려봐야 정신 차리려나","저런 사람들 말이 안 통한다","맹견은 놀이터만 가도 벌금인데 무슨 깡이냐" 등 반응을 보였다.
로트와일러는 △도사견 △핏불테리어 △아메리칸 스태퍼드셔 테리어 △스태퍼드셔 불테리어 등과 함 5대 맹견으로 꼽힌다.
현 동물보호법 13조에 따르면 반려동물 소유자 등은 등록 대상 동물을 동반하고 외출할 때는 농림축산식품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목줄 등 안전조치를 해야 한다.특히 맹견은 월령이 3개월 이상이면 외출 시 목줄과 입마개 등 안전장치를 하거나,탈출을 방지할 수 있는 적정한 이동 장치를 해야 한다.
목줄 미착용 시에는 동물보호법 제13조 2항에 따라 과태료가 부과되는데 △1차 위반 시 20만 원 △2차 위반 시 30만 원 △3차 위반 시 50만 원이며 맹견일 경우 추가 과태료가 부과된다.
또 맹견은 어린이집,유치원,초등학교,로또 제 1079회 당첨번호특수학교,노인복지시설,장애인복지시설,어린이공원,어린이놀이시설 등에 출입할 수 없다.이를 어길 경우 최대 300만원 과태료가 부과된다.
로또 제 1079회 당첨번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로또 제 1079회 당첨번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종섭 귀국 소식에 "특별한 입장 없다"소환 가능성엔 "가정 상황 답변 어렵다""필요시 부른다"던 공수처, 소환 고심 [서울=뉴시스] 조성봉 기자= 해병대 채모 상병 순직 사건 외압 의혹으로 수사를 받던 중 출국해 논란이 된 이종섭 주호주 대사가 귀국 의사를 밝히면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가 난관에 부딪혔다.
로또 제 1079회 당첨번호,3세 중증 아토피 환아의 아버지인 안진욱씨는 지난 1월 조규홍 복지부 장관에게 편지를 보내 "제 아이는 생후 6개월부터 아토피 증상이 나타났고 손과 발, 귓불, 얼굴 전부까지 증상이 점점 심각해졌다"며 "이후 스테로이드 연고에 의존하고 면역억제제를 먹다가 지난해 1월부터 듀피젠트로 치료한 뒤 증상이 확연히 나아지고 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