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7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시적 규제유예 방안 후속 조치
철도시설의 점용료 산정기준 개정
[서울경제]
정부는 철도시설 점용료를 분할 납부할 때 부과하던 이자를 올해와 내년 2년 간 면제하기로 했다.매출 감소로 어려운 민자(복합)역사 사업자 및 임차인 등에 대한 지원책의 일환으로 지난 3월 민생경제 활력 제고를 위한‘제1차 한시적 규제유예 방안’의 후속조치다.
국토교통부는 6일 철도시설 점용료 산정·부과·납부방법 등을 담은‘철도시설의 점용료 산정기준’일부개정고시안을 7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개정 고시안에 따르면 철도시설 점용료 분할납부 이자를 2년 간 한시적으로 면제하도록 했다.현재 철도시설 점용료는 철도시설에 대해 점용허가를 받아 민자역사 등을 건설· 운영하는 민간사업자에게 부과하고 있다.이번 조치로 점용료 분납에 따른 이자 연 3.62%(2024년 기준)를 면제하게 되면 연간 약 5억 원의 경제적 부담 완화 효과가 기대된다.국토부는 민자역사 내 상가 등을 운영하는 임차인들도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윤진환 국토부 철도국장은 “이번 철도시설 점용료 규제 완화로 민생경제 활력을 제고하고,k리그7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강조했다.
k리그7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k리그7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2022년 미국의 대중 반도체 규제가 발표됐을 때부터 이미 중고 장비를 매매하지 않고 기업 내부에서 재활용하는 방안을 꾸준히 검토해왔다는 것이다.
k리그7,서 팀장 역시 “오픈소스를 도입하지 않는 기업은 이제 생존할 수 없다고 본다”며 “원가 절감 효과는 기본으로 얻어지는 것이고, 운영체(OS), 클라우드, 대규모언어모델(LLM) 등 모든 것들이 다 오픈소스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