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프로야구챔피언십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 시내 한 삼계탕집 앞에서 직원이 삼계탕을 들고 이동하고 있다.사진은 기사 본문과 무관함/사진=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 초복을 맞아 경로당에서 오리고기를 함께 나눠 먹은 경북 봉화군 60~70대 주민 3명이 중태에 빠진 사고가 발생했다.
15일 경북소방본부와 봉화군 등에 따르면 이날 낮 12시께 봉화군 봉화읍 한 경로당 회원 41명이 마을 내 식당에 모여 오리고기를 나눠 먹었다.
이후 이들은 탁구 등 취미활동을 하기 위해 인근 노인복지관과 경로당 등 2곳으로 흩어졌다.
하지만 오후 1시~3시께 문제가 발생했다.오리고기를 나눠 먹었던 주민들 가운데 3명이 심정지나 의식이 저하되는 등 위독한 증세를 보인 것이다.
이들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며,아시아프로야구챔피언십 중계심정지 상태 환자는 병원 이송 후 어느 정도 맥박과 호흡이 돌아온 것으로 전해졌다.
봉화군 관계자는 "환자들 몸에서 샘플을 채취해 경북도보건환경연구원에 식중독균 감염 여부 등에 대한 검사를 의뢰했다"고 전했다.
#경로당 #중태 #초복 #오리고기
아시아프로야구챔피언십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아프로야구챔피언십 중계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인천경찰청은 A씨와 함께 범행한 부동산 중개 브로커들을 상대로도 수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시아프로야구챔피언십 중계,다른 한편 촛불항쟁 직후 만년 집권당까지 꿈꾸었던 민주당에서는 또 다른 역사의 간계를 통해 유력 대선 주자가 이재명 한 사람으로 압축되는 일이 벌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