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판매점 시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구제역-카라큘라-주작감별사 채널
프로그램 참여 정지… 돈 못벌게 돼
“제2의 쯔양 발생 우려” 직접 고소
檢총장 “구속수사-수익환수” 주문
‘먹방’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을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는 일명‘사이버 렉카’유튜버들의 채널에 대해 유튜브 측이 수익 창출 정지 조치를 내린 것으로 15일 확인됐다.그간 법적 대응 방침을 밝히지 않았던 쯔양은 이날 입장을 바꿔 “선처는 없다”며 렉카 유튜버들을 고소하겠다고 밝혔다.이원석 검찰총장도 렉카 유튜버들에 대해 적극적인 구속 수사와 범죄 수익 환수 조치 등 엄정 대응을 주문하며 사태가 확산하는 모양새다.
● 유튜브 “구제역,카라큘라,복권판매점 시간주작감별사 수익 중단”
이날 유튜브 관계자는 동아일보에 “플랫폼 외부에서 유튜브 커뮤니티에 해가 되는 행동으로 크리에이터의 책임에 관한 정책을 위반한 구제역(본명 이준희),복권판매점 시간카라큘라(본명 이세욱),주작감별사(본명 전국진)의 채널은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 참여가 정지됐다”고 밝혔다.이어 “해당 채널들은 유튜브에서 수익을 창출할 수 없다”고 했다.유튜버 채널을 운영하는 이용자가 타인에게 해를 입히려 했거나,학대 및 폭력에 가담했거나,복권판매점 시간플랫폼 안팎에서 부적절한 행위를 하는 경우 유튜브는 불이익을 줄 수 있도록 약관에 명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해당 유튜버들은 유튜브로 더 이상 돈을 벌 수 없게 된다.영상 조회수나 구독자가 많은 유튜버들은 파트너 프로그램을 통해 영상에 광고를 게재하는 등의 방법으로 돈을 번다.하지만 유튜브가 명시한 약관을 위반하면 이 파트너에서 제외된다.
● 쯔양 “선처 없다”… 검찰총장 “구속 수사”
쯔양에 대한 공갈 등의 혐의를 받고 있는 구제역은 15일 서울중앙지검에 자진 출석했다.그는 취재진에게 “쯔양을 공갈 협박한 적 없다.검찰 수사를 통해 밝혀질 거라 믿는다”고 말했다.사전에 조율된 일정이 아니라 일방적인 출석이었기 때문에 이날 조사를 받진 못했다.
구제역과 함께 검찰에 고발된 카라큘라는 쯔양이 고소한‘범죄연구소’는 자신의 채널이 아니라고 주장했다.이 씨는 과거‘카라큘라 탐정사무소’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다 지난해 11월‘카라큘라 범죄연구소’로 바꿨고,지금은‘카라큘라 미디어’라는 이름으로 운영 중이다.실제 유튜브에는‘범죄연구소’라는 다른 채널이 존재한다.여기에는 10∼14일 쯔양을 다룬 영상 5개가 올라와 있다.
이날 이 총장은 “사적 제재는 피해자와 그 가족 등에게 2차 피해를 초래하며 피해자의 잊혀질 권리를 침해한다”며 엄정 대응 방침을 밝혔다.서울중앙지검에서 사건을 넘겨받은 수원지검 형사2부(부장검사 정현승)는 “신속하고 엄정하게 수사를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복권판매점 시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복권판매점 시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사진은 이날 장을 마친 서울 중구 하나은행 본점 딜링룸 모습.
복권판매점 시간,이번 협약에서는 과기정통부·금융위 등 기존에 관련 협약을 맺었던 기관 외에 개인정보위, 국과수, KISA가 참여하면서 협업 범위가 확장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