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또래 친구를 감금하고 폭행한 20대 남성들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을 만났다는 이유로 범행을 저질렀습니다.
최재원 기자의 단독보도입니다.
[기자]
순찰차 한 대가 건물 주차장으로 들어가고 뒤이어 경찰 네 명이 달려갑니다.
잠시 후 경찰이 반팔 상의를 입은 남성을 순찰차에 태웁니다.
어제 오전 11시 20분쯤,가잘 서울 금천구에서 "남성 두 명이 다른 남성 한 명을 감금하고 폭행했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목격자]
"경찰들이 엄청 많이 와서 이리로 갔다 저리로 갔다 저 주차장으로 갔다 그랬어요.놀래가지고,가잘왜 한참 구경꾼들 많이 있었는데."
빌라들이 모여있는 주택가입니다.
남성들은 이곳에 있는 자신들의 집에서 피해자를 4시간 동안 가두고 폭행했는데요.
500m 떨어진 또 다른 장소에서 이미 폭행을 한 뒤였습니다.
피해자에게 "탈출하면 죽이겠다"고 위협하고 휴대전화도 숨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인근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감금이 이뤄진 장소에서 걸어서 10분 거리의 골목에서 남성들을 붙잡았습니다.
경찰 조사에서 폭행한 두 남성 중 한 명이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과 피해자가 만난 것에 화가 나서 범행을 저질렀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남성들을 감금치상 혐의로 긴급 체포하고 구속 영장을 신청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채널A 뉴스 최재원입니다.
영상취재 : 김영수
영상편집 : 박형기
가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가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동작구청은 학기 중 전보를 하면 아이들과 원장 간 이미 애착 관계가 형성돼 이를 고려해 시기를 조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가잘,조 바이든 대통령은 한 달 여 전 이스라엘이 민간인을 보호하라는 요구를 제대로 수용하지 않는다면서 40년 만에 처음으로 대 이스라엘 무기 수출 및 지원을 중단시켰는데 해당 무기가 바로 이들 대형 폭탄으로 35만 ㎏ 정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