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라크 프리미어리그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6명의 사상자를 낸 시청역 역주행 교통사고 차량의 운전자 차 모 씨(68)가 경찰 조사에서 브레이크 이상 등 급발진을 주장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4일 서울 남대문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진행된 피의자 조사에서 차 씨는 "사고 당시 브레이크를 밟았으나 딱딱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날 조사는 차 씨가 입원한 서울대병원에서 조사관 4명의 입회하에 진행됐습니다.현재 차 씨는 당시 사고로 갈비뼈 골절을 입어 입원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앞서 지난 2일 경찰은 사고 당시 해당 차량에 동승했던 차 씨의 아내 A 씨를 소환해 참고인 조사를 마쳤습니다.A 씨 역시 "브레이크 제동장치가 안 들은 것 같다"고 진술했습니다.
경찰은 차 씨 및 변호인과 후속 조사 일정을 협의할 계획입니다.
사고 당시 차 씨가 운전했던 제네시스 차량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에서 감식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이라크 프리미어리그 경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이라크 프리미어리그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에어뉴질랜드는 성명을 통해 "우리는 모든 고객을 존중하고 품위 있게 대할 것을 약속하며, 해당 승객들이 이러한 경험을 하게 된 것에 대해 사과드린다"며 "해당 승객들의 우려를 해결하기 위해 직접 나서겠다"고 전했다.
이라크 프리미어리그 경기,총리실은 4월 올해 예산 방향을 발표하며 “현재 젊은이들에게 가장 큰 부담은 주택”이라며 “더 많이 더 빨리 짓고 더 싸게 만들겠다”라고 추진 배경을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