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네이버 아시안컵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증권 전우제 애널리스트는 보고서를 통해 LG에너지솔루션의 미국 전기차 시장 침투율 둔화와 고객사인 제너럴모터스 판매량 조정,네이버 아시안컵 일정리튬과 코발트 가격 하락 등으로 LG에너지솔루션이 실적 둔화 국면을 맞았다고 분석했다.전 애널리스트는 이를 반영해 올해 LG에너지솔루션 주당순이익(EPS)을 26%,네이버 아시안컵 일정내년 EPS를 7%씩 각각 하향한다”고 설명했다.
다만 전 애널리스트는 1분기부터 LG화학 석유화학·첨단소재 사업 실적이 동반 회복세를 보이고 있어 장기 이익 트렌드에는 큰 변화가 없다며 매수 의견을 유지했다.
전 애널리스트는 LG에너지솔루션 외에 전사적으로 이익 개선이 나타난다는 점을 주목해야 한다면서 석유화학 사업이 흑자전환하고 첨단소재 사업도 견조한 실적을 유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전 애널리스트는 그러면서 올해 LG화학 2분기 영업이익이 5008억원으로 전분기보다 89% 증가하고 지난해 2분기보다는 19% 감소할 것이라고 예측했다.
전 애널리스트는 또 하반기 LG에너지솔루션 실적이 개선되고 일시적으로 중단된 LG에너지솔루션 지분 매각이 언제든 재개돼 향후 지주사 디스카운트 해소로 작용될 수 있다고 내다봤다.전 애널리스트는올해 3분기와 4분기 LG화학 영업이익을 각각 1조원과 1조1000억원으로 전망했다.
전 애널리스트는 LG화학 목표가로 기존 57만5000원에서 7.8% 내린 53만원을 제시했다.한편 이날 LG화학은 전날보다 2.13% 오른 35만9000원에 거래를 마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