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apk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마약류 투약 혐의는 불송치 방침
[파이낸셜뉴스] 프로농구 선수 허웅(31·KCC)이 수억원을 내놓으라는 협박을 당했다며 고소한 전 여자친구 A씨가 검찰에 넘겨졌다.
16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A씨를 공갈미수,포커 apk협박,포커 apk스토킹처벌법 위반 혐의로 검찰에 송치했다다.
허웅 측은 'A씨가 2021년 5월 말부터 언론과 사회관계망서비스(SNS),포커 apk소속 구단 등을 통해 허씨의 사생활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하며 3억원을 요구했다'면서 A씨를 고소했다.
허웅 측은 A씨가 임신하면서 갈등이 빚어지자 자신을 협박했다고 주장한 바 있다.
이후 허웅과 A씨는 임신중절 등을 놓고 진실 공방을 벌였다.허웅은 유튜브 채널에 나와 낙태 강요 등 의혹에 대해 "그런 적 없다"고 해명하기도 했다.
A씨는 "원치 않는 성관계를 해 임신했다"고 주장하며 허웅을 강간상해 혐의로 맞고소했다.이 사건은 서울 수서경찰서가 수사 중이다.
경찰은 허웅이 함께 고소한 A씨와 지인의 마약류 투약 혐의에 대해서는 혐의가 없다고 보고 불송치할 방침이다.
포커 apk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포커 apk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中헝다 창업자 '콩가루 집안'…전처, 친아들 상대로 소송1700억원 빌린후 미상환…홍콩법원에 소송 제기차남 중국에 연행된 것으로 알려져[서울=뉴시스]중국 부동산 위기의 진앙지인 헝다(에버그란데)그룹 창업자 쉬자인의 전처 딩위메이가 자신의 차남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포커 apk,정광테크는 최종 발주처의 성형해석 요청이라는 자료요구의 정당한 사유가 있었고, A사가 양산금형 제작을 포기해 시작금형도면 사용을 허락받고 B사에 제조를 요청했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