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론 체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결선투표서 박주화 의원 제치고 당선
(대전=뉴스1) 김경훈 기자 = 제9대 대전시의회 후반기 의장에 재선의 국민의힘 조원휘 의원(61·유성3)이 선출됐다.
대전시의회는 10일 제280회 임시회 2차 본회의를 열고 후반기 의장 선거를 실시했다.조 의원은 결선 투표에서 경쟁 상대인 박주화 의원을 8표 차이로 제치고 후반기 의장에 당선됐다.
당초 의원 6명이 의장 후보로 등록했다가 2명이 후보직을 사퇴해 4파전으로 치러진 이날 1,트론 체인2차 투표에서 조 의원은 11표를 얻는데 그쳐 과반 득표에 실패했다.이후 치러진 박주화 의원과의 결선투표에서 조 의원은 15표를 획득하며 의장 자리에 올랐다.
조 의원은 당선 소감을 통해 "9회말 2사 만루에 빗맞은 안타를 친 기분이다.감사하고 고맙다"며 "어렵게 의장이 된 만큼 위임해 주신 권한을 오남용하지 않고 시민을 위해 올바르게 활용하겠다.새로운 의회,트론 체인변화된 의회를 의원들과 함께 만들겠다"고 밝혔다.
트론 체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트론 체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에 전문가는 금전적인 개선과 더불어 전역 장교에 대한 사회 연계제도 강화를 강조했다.
트론 체인,숄츠 '나토 파병' 발언 후폭풍…공세 수위 높이는 러시아프랑스 마크롱 대통령 "나토 파병 가능" 발언 이어독일 숄츠 총리도 '전쟁기밀 누설' 비판 휘말려독일군 고위급 대화 도청되며 독일 보안 도마에러시아 "탈 나치화 덜 됐다" 독일 맹공 이어가지난달 1일(현지시간)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가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린 유럽 특별이사회에서 기자회견에 참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