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트트랙 월드컵 강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과 일본이 확장억제(핵우산) 대화 결과물에서 중국의 핵무력 확장에 대한 우려와 견제 의사를 표명했다.
미 국무부는 지난 13~14일(현지시간) 와이오밍주 소재 '프란시스 E.워런' 공군기지에서 개최한 미일 확장억제대화(EDD) 결과를 담은 보도자료를 통해 "북한 핵·탄도 미사일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개발과 러시아와의 군사 협력 증가,쇼트트랙 월드컵 강릉중국의 투명성 없는 핵무기 개발 가속화에 대한 평가를 공유했다"고 밝혔다.
미국 내 3대 전략 미사일 기지 중 하나인 프란시스 E.워런 공군기지를 회의 장소로 택한 데에는 중국과 러시아,쇼트트랙 월드컵 강릉북한에 대한 견제 의지가 반영됐다는 분석이다.
국무부는 "미·일은 중국이 지역 및 세계 평화와 안보를 해치고 있는 핵무기 확장을 인정할 필요성을 재확인했다"며 "양국은 전략적 위험을 줄이기 위한 방법에 대한 미국과의 협의를 중단키로 한 중국의 결정에 실망감을 표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미국은 미국의 핵 자산에 대한 역내 억제 효과 강화 약속을 재확인했다"고 밝혔다.
국무부는 양측이 예상되는 공격으로부터의 방어,쇼트트랙 월드컵 강릉적국의 핵 사용 억제 등을 위한 공동 억지력 강화 방안을 탐색했다고 전했다.
특히 유엔 안전보장이사회 상임이사국으로서 핵무기 개발·보유가 인정되는 중국의 핵무력 확장에 대한 견제 의지를 공개적으로 강조했다.미·일 확장억제대화는 2010년부터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으며 직전 협의는 지난해 12월 일본에서 열렸다.
쇼트트랙 월드컵 강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쇼트트랙 월드컵 강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매년 성악, 바이올린, 피아노, 첼로 부문이 번갈아 개최된다.
쇼트트랙 월드컵 강릉,또 전원위는 이날 1980년 5월 당시 특전사령관이었던 정호용 씨와 제3공수여단장이었던 최세창 씨를 비롯한 총 4명을 내란목적살인죄로 추가 고발하는 방안도 논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