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대형카페들이 밀집해 있는 경기도 용인의 고기동에서 60대 여성이 몰던 테슬라 전기차가 카페로 돌진해 모두 11명이 다쳤습니다.
운전자는 카페 앞에 주차하려다 사고를 냈는데,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경찰은 운전 미숙 여부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권민석 기자입니다.
[기자]
카페 유리 벽이 양쪽으로 완전히 박살 났습니다.
산산 조각난 파편과 부러진 의자가 나뒹굴며 내부도 아수라장이 됐습니다.
부서진 난간 아래엔 테슬라 전기차 한 대가 위태롭게 땅에 처박혀 있습니다.
60대 여성 A 씨가 몰던 차량이 갑자기 카페로 돌진한 건 3시 10분쯤.
A 씨 차는 폭 5m 카페를 그대로 관통하고 난간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이 때문에 카페 손님 3명이 중상을 입는 등 모두 11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불행 중 다행으로 생명에 지장이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소방 관계자 : 다리 골절이라든지,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안면부 열상이라든지….의식이 없으신 분은 없어요.]
사고 충격에 따른 전기차 화재 가능성을,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소방대원들이 점검한 뒤 견인이 이뤄졌습니다.
A 씨는 카페 앞 주차장에 차를 세우려다 사고를 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주차 과정에서 후진한다고 생각했는데 차가 앞으로 나갔다고,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음주운전이나 급발진 정황은 없다며,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A 씨의 부주의와 운전 미숙 가능성 등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YTN 권민석입니다.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지난 4일 3일 오전 경기도 용인시 에버랜드에서 시민들이 중국으로 떠나는 푸바오를 싣고 있는 무진동 특수 차량을 배웅하고 있다.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GH는 1차, 2차 심의위원회에서 기술 개발의 필요성, 사업화 가능성, 현장 적용성, 사업비(직접비) 적정성 등을 평가하여 과제를 선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