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 바이든 미 대통령은 11일 워싱턴DC에서 열린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 기자회견에서 쏟아지는‘사퇴론’을 일축했다.
그는 이날 사퇴 여부 등을 묻는 기자 질문에 “나는 내가 대통령에 출마하기에 가장 적합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나는 그(도널드 트럼프)를 한 번 이겼고 또 이길 것”이라고 했다.
바이든은 “해야 할 일이 아직 많다.끝내야 할 일이 더 많다”며 “우리는 80만 개가 넘는 제조업 일자리를 창출했다.노동계급의 사람들은 여전히 도움이 필요하다.기업의 탐욕은 여전히 크다”고 했다.
바이든이 지난달 대선 토론 참패를 해명하기 위해 주변에 “일찍 잠을 들어야 한다”는 해명을 한 데 대해선 “내가 말한 건 매일 오전 7시에 일어나서 자정에 잠자리에 드는 것보다는 조금 더 시간을 조절하는 것이 더 현명할 수 있다는 것이었다”며 “예를 들어 오후 9시에 모금 행사를 시작하는 대신 8시에 시작하는 거다.그럼 사람들은 10시가 되면 집에 갈 수 있지 않나.그게 바로 제가 말하는 것”이라고 했다.
바이든은 “유럽 동맹 정상들 중 누구도 나에게 전화해‘조 출마하지 마세요’라고 한 적이 없다.되려 그들은‘당신이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대선에서) 이겨야 한다’고 했다”며 “(유럽 정상들은) 이 사람(트럼프)이 나오게 놔두면 안 된다 재앙이 될 것이다라고도 했다”고 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회견에서도 쉰 목소리로 기침을 수차례 했다.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금감원은 카카오모빌리티를 상대로는 과징금 부과와 검찰 고발 등을 추진한다.
에델바이스 스위스 테마파크,대검은 기자회견 직후 입장문을 내고 “민원부서는 검찰 수사관이 근무하면서 수사·정보수집 활동과 직접 관련된 업무를 수행하므로 필요에 따라 특활비 집행이 가능하다”면서 “예산편성 목적에 맞게 특활비를 집행하고 관련 증빙자료도 구비하고 있음에도 악의적으로 근거 없는 허위주장을 하는 것에 유감을 표한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