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도박 실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5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빙과 업체들이 진출한 해외 곳곳이 무더위로 시달리면서 반사이익이 기대된다.롯데웰푸드가 진출해 있는 인도는 대체로 3~4월부터 여름이 시작돼 6월부터 우기로 접어드는데,청소년 도박 실태올해는 35도가 넘는 폭염이 이달까지 계속되고 있다.빙그레의 해외 주력 시장인 미국에선 인구 절반 이상이 40℃(도) 넘는 영향권에 들 것으로 예상된다.유럽·동남아시아 등도 무더위에 시달리고 있다.
빙과 제조 업체들은 기록적인 무더위에 따른 해외 주문량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하고 대응책을 마련하고 있다.단기적으론 해외 공급 물량을 확보하기 위한 공정을 점검하는 한편 중·장기적으론 수출용 제조라인 확보,현지 생산 설비 등도 검토하고 있다.빙과 업계 관계자는 "아이스크림은 기후에 영향을 많이 받는다.당장은 해외 현지 유통망을 늘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해외 빙과 수출액은 K-푸드의 인기와도 맞물려 꾸준히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관세청 수출입무역통계 기준 지난해 우리나라 아이스크림 수출액은 9309억 달러(약 1290억원)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반면 국내 빙과 시장은 과거 2조원 정도였으나,인구 감소와 소비 성향 변화 등의 영향으로 크게 줄었다.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국내 빙과 매출은 1조5000억원 정도다.
━
빙그레는 '메로나'로 미국·캐나다 등 북미에서 K-빙과 열풍을 이끌고 있다.메로나 미국 매출은 2014년 30억원에서 2018년 70억원,2020년 160억원,2021년 223억원,2022년 270억원으로 매년 증가하고 있다.베트남에선 독특한 모양의 '붕어싸만코'가 인기다.빙그레는 20여개국에 진출해 있다.빙그레 관계자는 "현지 소비자들에게 한국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다"고 말했다.
롯데웰푸드는 인도 시장에 주력하고 있다.롯데웰푸드는 2017년 1670억원을 들여 인도 현지 빙과기업 하브모어를 인수했고,올해 신공장 건립도 추진하고 있다.현지에서 제일 잘 팔리는 제품은 월드콘이다.롯데웰푸드는 인도와 벨기에 등 8개 권역에 현지 법인을 운영 중이다.
빙과 업계는 해외 수출이 확대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무더위 뿐만 아니라 한국산 빙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온라인 등 현지 소비자들을 통해 소개되는 사례도 나타나고 있다.다만 빙과 수출은 초기 단계이고,콜드체인(냉동 유통망)을 구축해야 하는 등 시간이 필요할 것이란 분석도 있다.빙과 업계 관계자는 "앞으론 해외 소비자를 위한 신제품도 잇따라 출시 될 것"이라고 말했다.
청소년 도박 실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청소년 도박 실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저커버그 CEO는 이번 방한 기간에 윤석열 대통령을 예방하는 일정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재용 회장을 만나 인공지능(AI) 반도체와 관련해 협업을 논의할 가능성도 제기된다.
청소년 도박 실태,그러나 어쨌든 선거가 본격화됐을 때 전현희 전 국민권익위원장이 윤석열 정부의 폭주에 가장 강력하게 또 저항했던 분 아니겠습니까? 그런 상징성이 있기 때문에 그런 측면에서 전현희 위원장이 전략 공천된 게 아닌가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