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스포츠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S 강릉] [앵커]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이자 국가무형유산인 강릉단오제가 오늘(6일) 개막했습니다.
현충일 공휴일에 시작하면서 축제장인 강릉 남대천 일대에 첫날부터 많은 방문객이 몰렸습니다.
노지영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리포트]
국내 최대 규모 단오제인 강릉단오제가 개막했습니다.
축제의 시작은 대표 공연인 관노가면극이 맡았습니다.
등장 인물들이 마당을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분위기를 띄웁니다.
체험장에는 방문객들이 길게 늘어섰습니다.
단오를 대표하는 신주와 수리취떡을 맛보기 위해섭니다.
[조송희·신대환/인제군 기린면 현리 : "매번 먹었는데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던 거 같습니다.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한복을 입거나 창포물에 머리를 감으면 아이 어른 누구나 단오를 느끼고 즐길 수 있습니다.
[김시환/속초시 금호동 : "창포 머리 감기 했는데 시원해서 좋았어요."]
[김명진/서울시 노원구 : "액운을 물리쳐주고 행운이 가득할 것 같아요."]
특히,오늘의 스포츠 사이트'천 년'의 전통을 알리기 위해 한복을 입은 방문객에게는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올해 강릉단오제에는 용의 기운을 담아 모두를 응원하는 내용으로 64개 프로그램이 마련됐는데,오늘의 스포츠 사이트'추억의 단오'와 '찾아가는 사투리 콘서트' 등은 새롭게 선보이는 볼거리입니다.
[김형준/강릉단오제위원회 사무국장 : "올해가 청룡의 해인만큼 용의 기운이 솟아라 그리고 희망이 솟아라,오늘의 스포츠 사이트단오제의 위상이 솟아나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또,오늘의 스포츠 사이트내일(7일)과 13일 밤에는 강릉단오제의 절정을 알리는 화려한 불꽃놀이가 열립니다.
올해 단오제는 '솟아라 단오'를 주제로 13일까지 이어집니다.
KBS 뉴스 노지영입니다.
촬영기자:김중용
오늘의 스포츠 사이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오늘의 스포츠 사이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1심 재판부는 범행이 선거 후 이뤄진 점을 고려해 당선무효에 해당하지 않는 벌금 90만 원을 선고했지만 2심 재판부의 판단은 달랐습니다.
오늘의 스포츠 사이트,패션잡지 보그의 에디터, 랄프로렌 등을 거쳐 40세에 자신의 브랜드 VW베라왕을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