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 퀼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대 의대 교수들,뮌헨 퀼른오는 17일부터 전면 휴진 예고
전의비 "서울대 의대 휴진 결의,뮌헨 퀼른깊이 공감하고 지지"
"다른 대학들도 향후 행동방향 자체적으로 논의"
대한의사협회(의협)의 '총파업' 찬반 투표가 7일 자정 마무리되는 가운데,뮌헨 퀼른전국의과대학교수 비상대책위원회(전의비)는 의협 투표 결과에 따라 의대 교수들의 휴진 여부를 결정하겠다고 밝혔다.
전국 20개 의대 소속 교수들이 모인 전의비는 이날 오후 7시부터 온라인 총회 회의를 진행한 결과 "의협 투표 결과에 따라 오는 9일 전국의사 대표자회의에서 발표될 집단 행동 방침을 따르겠다"고 밝혔다.
의협은 지난 4일 오후 5시부터 이날 자정까지 회원 13만 명을 대상으로 대정부 '강경 투쟁' 여부를 묻는 찬반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그 결과는 오는 9일 오후 2시 서울 용산구 의협회관에서 열릴 전국의사 대표자대회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서울대 의대·서울대병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는 전공의 사태가 해결되지 않으면 응급실과 중환자실 등 필수부서를 제외한 모든 진료과가 오는 17일부터 '무기한 전체 휴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전의비는 "서울대 의과대학 비상대책위원회의 '6월 17일부터 전면 휴진 결의'에 대한 배경과 상황을 공유했으며,전국의과대학교수 비상대책위원회는 이에 대해 깊이 공감하고 지지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다른 대학들도 향후 행동방향에 대해 자체적으로 논의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뮌헨 퀼른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뮌헨 퀼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흉기에 찔린 여성은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뮌헨 퀼른,올해 12월 개최하는 '이터널 리턴 내셔널리그'는 최초의 지역 연고 구단 간 경쟁이 펼쳐지며, 이스포츠 구단과 해당 지자체 간 지역 연고제 연결고리를 마련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