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보험배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키어 스타머 영국 신임 총리
영국 총선에서 14년 만에 정권 교체에 성공한 노동당의 키어 스타머 신임 총리가 현지시간 6일 전 정부가 '간판 정책'으로 추진한 르완다 난민 이송 정책을 폐기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스타머 총리는 취임 하루 만에 영국 런던 다우닝가 10번지 총리 관저에서 첫 기자회견을 열고 "르완다 계획은 시작하기도 전에 완전히 끝났다(dead and buried)"고 밝혔습니다.
그는 "나는 (이주민 유입) 제지 효과가 없는 속임수(gimmicks)를 계속 진행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르완다 정책'은 불법 이주민 급증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보수당의 리시 수낵 정부가 사활을 걸고 추진한 정책입니다.
소형 보트를 타고 영국해협을 건너오는 망명 신청자를 영국에서 머무르게 하지 않고 르완다로 보내자는 것이 골자입니다.
그러나 입법 과정에서 인권침해와 국제법 충돌 문제로 내내 논란이 이어졌습니다.
스타머 총리의 노동당은 앞선 총선 유세 기간에도 르완다 정책을 폐기하겠다고 예고한 바 있습니다.
스타머 총리는 수낵 정부의 르완다 정책이 불법 이주민 방지는 물론 예산 투입 측면에서도 효과가 없다는 입장입니다.
그는 대신 국경안보본부를 신설,스포츠 보험배팅국경을 통제하겠다는 구상입니다.
그러나 올 상반기 소형 보트를 타고 영국에 유입된 이주민 수가 사상 최대치를 기록한 상황에 스타머 총리가 당장 이를 어떻게 해결할지는 불분명하다고 AP 통신은 짚었습니다.
이에 보수당의 대표적 강경파인 수엘라 브레이버먼은 "제대로 이행됐다면 작동했을 계획에 (이미) 수년간의 노력과 의회 법안,스포츠 보험배팅수백만 파운드가 지출됐다"며 "키어 스타머에 의해 큰 문제가 생길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브레이버먼은 수낵 전 총리를 대신할 보수당 차기 대표로 거론되는 인물 중 하나입니다.
이날 첫 내각 회의를 주재한 스타머 총리는 7일 잉글랜드와 웨일스,스포츠 보험배팅스코틀랜드,스포츠 보험배팅북아일랜드 등 영국 4개 구성국을 각각 방문할 예정입니다.
8일에는 미국 워싱턴DC로 출국,스포츠 보험배팅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에서 정상외교 무대에 데뷔합니다.
(사진=AP,스포츠 보험배팅연합뉴스)
스포츠 보험배팅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스포츠 보험배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예상 강수량은 제주도 5~30㎜, 강원중북부내륙·강원중북부산지·광주·전남 5~10㎜로 많지 않지만, 좁은 지역에 일시적으로 강한 비가 내릴 수 있다.
스포츠 보험배팅,예능에서도 많은 활약을 하고 있는 샤이니 키는 “요즘 초등학생들은 저를 혼자 살고 가사 잘 맞추는 아저씨로 알더라구요”라면서도 예능으로 유명해져야 자신의 음악으로 유입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진다며 관심에 대해 감사함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