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스마트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9~30일 최대 100㎜ 비 예상
(인천=뉴스1) 이시명 기자 = 인천 지역에 내린 비와 바람으로 곳곳에서 피해 신고가 19건 접수됐다.
30일 인천소방본부에 따르면 전날 오후 8시부터 이날 오전 6시 30분까지 인천 강풍과 비로 인한 지역 피해신고가 총 19건 접수됐다.
나무전도 2건,현수막탈락 1건,배수지원 1건,기타 15건(배수관 역류,아시안컵 스마트폰옥상 빗물 누수 등)이다.
전날 오후 11시 34분쯤 계양구 작전동 도두리공원에 있는 가로수가 전도됐다.
또 같은날 오후 11시4분쯤 서구 석남동의 한 빌라 지하층에서 하수구가 역류했다.
이외 같은날 동구,서구,남동구,아시안컵 스마트폰부평구,계양구 등 인천 곳곳에서 맨홀과 하수구 등이 역류하고 현수막이 떨어지는 등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대원이 안전조치를 마쳤다.
기상청은 전날 오후 8시를 기해 옹진 인천 서해5도 지역에 강풍주의보를 내린데 이어 이날 오전 1시부로 인천과 강화로 확대해 강풍주의보를 내렸다.
또 기상청은 인천 지역에 전날부터 이날 낮까지 최대 100㎜의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했다.
인천시는 전날 내려진 강풍주의보 관련 "오늘밤 강풍을 동반한 비가 오겠으니 외출을 자제하고 하천과 저지대 등에 접근을 금지해달라"고 재난 안전 메시지를 보냈다.
기상청 관계자는 "이날 오후 비가 대부분 그치겠다"며 "계곡이나 하천의 상류에 내리는 비로 인해 하류에서도 갑자기 물이 불어날 수 있으니,야영 자제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스마트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아시안컵 스마트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금융당국 관계자는 “금융결제원의 어카운트인포에 ‘미청구 퇴직연금 조회 기능’을 신설해 아무 때나 미청구 퇴직연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며 “근로자들은 어카운트인포에 가입한 후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폐업 기업에 근무할 당시 적립돼 있는 미청구 퇴직연금 확인 후 수령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스마트폰,바이든 대통령은 1시간 이상 진행된 연설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나의 전임자'(my predecessor)라고 13차례나 언급하며 그의 코로나19 대응, 대선 불복, 총기 규제 완화, 러시아·중국 관련 외교정책, 여성 낙태권 지지 등을 비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