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붓 그리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통합 청주시 10주년을 기념해 옛 충북 청주시와 청원군의 행정구역 통합 과정을 살펴볼 수 있는 특별전시회가 열리고 있다.
청주시는 동부창고에서 지난 28일부터 통합 청주시 10주년 기념 기록특별전을 개최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7월 19일까지 이어질 이번 전시회는 청주시가 주관하고 청주기록원·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이 공동주최한다.
통합 청주시 10년의 기록을 담은 전시 공간은 △하나된 청주 △무한의 도시 청주 △함께 꾸는 꿈 함께 만드는 청주 △심장이 뛰는 도시 청주 등 4개로 구성됐다.
이곳에서는 지난 2014년 7월 1일 탄생한 통합 시의 출범 과정과 관련 기록물을 만날 수 있다.
상생발전 방안 이행 관련 내용과 통합 시의 10대 주요 성과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인포그래픽으로 연출하는 등 관련 기록물도 선보인다.
시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추억을 돌려드립니다’를 주제를 한 비디오테이프(VHS)의 디지털 변환 서비스,한 붓 그리기흑백사진 컬러 변환 서비스로 시민의 추억을 되돌려준다.
각종 체험행사에서 스탬프를 모두 찍은 관람객 30명(선착순)에게는 매일 키즈 디지털카메라와 볼펜,한 붓 그리기수첩 등으로 구성된 기록 키트를 증정한다.
이경란 청주기록원장은 “통합 청주시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록 관련 콘텐츠로 특별전시회를 마련했다”며 “많은 시민이 통합 시의 지난 10년을 돌아보고 앞으로 더 성장할 시를 그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 붓 그리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한 붓 그리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파나마 운하청은 물이 부족해 운하 수위가 낮아지자 통과 선박 수를 줄이며 버티고 있다.
한 붓 그리기,여성후보 중 2등을 한 정영이 후보는 정견발표에서 “제가 약자들의 목소리를 담아 더불어민주연합이 받고 있는 위성정당이라는 비판과 공격들을 막아내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