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권 신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육군 12사단에서 일어난 훈련병 얼차려 사망 사건과 관련해 경찰의 고발인 조사가 이뤄졌습니다.
시민단체 서민민생대책위원회 김순환 사무총장은 오늘(12일) 고발인 조사를 받기 위해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출석했습니다.
김 사무총장은 가혹한 체벌 행위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려던 젊은이가 숨지는 일이 반복되지 않길 바란다며,복권 신청사고 발생 시 관련 사안을 경찰에 이첩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또,복권 신청중대장이 훈련병의 군장에 책과 아령까지 넣어 계획적이고 의도적인 행위를 했다며 살인죄로 고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서민민생대책위원회는 지난 5일 신병교육대 중대장을 살인과 상해치사 혐의로,복권 신청육군 12사단장과 육군 12사단 17보병 여단장,복권 신청신병교육대 대장을 각각 직무유기와 범인도피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습니다.
또,복권 신청육군 수사단장도 직권남용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습니다.
지난달 23일 강원도 인제군에 있는 육군 12사단 신병교육대에서 훈련병이 얼차려 도중 쓰러져 민간병원으로 후송됐지만 이틀 뒤 숨졌습니다.
촬영기자 : 홍성노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복권 신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복권 신청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부동산 빨간펜’에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부동산에 대해 궁금증을 넘어 답답함이 느껴질 때, 이제는 ‘부동산 빨간펜’에 물어보세요.
복권 신청,통상 휴대폰에 책정되는 지원금은 제조사와 통신사가 일정 비율(대외비)로 나눠 부담하기 때문이다.